2024년 민원서비스 종합평가 결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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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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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당부서자치행정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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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번호041-635-368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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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2025-02-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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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문위치
정보공개 > 행정정보 > 최근 소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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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처리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50조(평가)에 따라, 2024년 민원서비스 종합평가 결과를 다음과 같이 공개합니다.
□ 평가 개요
ㅇ 평가주관 : 행정안전부, 국민권익위원회
ㅇ 대 상 : 307개 기관(중앙 47, 광역 17, 기초 226, 교육청 17)
ㅇ 평가기간 : 2023. 9. 1.~2024. 8. 31.
ㅇ 평가지표 : 20개(일반민원 10, 국민신문고 5, 고충민원 5)
ㅇ 등급산출 : 중앙·광역·기초지자체별 상대평가
※ '가'등급(상위 10%이내), '나'등급(10%초과~30%이하), '다'등급(30%초과~70%이하), '라'등급(70%초과~90%이하), '마'등급(90%초과)
□ 평가결과 : 「 다」등급
평가항목
종합등급
민원행정
관리기반민원행정 활동
민원처리 성과
1. 민원행정 전략 및 체계
2. 민원제도
운영3. 국민신문고
민원 처리4. 고충민원
처리5. 민원만족도
평가등급
다
다
라
다
다
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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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