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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보공개

최근 소식

2024년 민원서비스 종합평가 결과

  • 작성자
    노**
  • 담당부서
    자치행정과
  • 전화번호
    041-635-3685
  • 작성일
    2025-02-10
  • 원문위치

    정보공개 > 행정정보 > 최근 소식

  • 「민원처리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50조(평가)에 따라, 2024년 민원서비스 종합평가 결과를 다음과 같이 공개합니다.


    □ 평가 개요

     ㅇ 평가주관 : 행정안전부, 국민권익위원회

     ㅇ 대        상 : 307개 기관(중앙 47, 광역 17, 기초 226, 교육청 17)

     ㅇ 평가기간 : 2023. 9. 1.~2024. 8. 31.

     ㅇ 평가지표 : 20개(일반민원 10, 국민신문고 5, 고충민원 5)

     ㅇ 등급산출 : 중앙·광역·기초지자체별 상대평가

          ※ '가'등급(상위 10%이내), '나'등급(10%초과~30%이하), '다'등급(30%초과~70%이하), '라'등급(70%초과~90%이하), '마'등급(90%초과)


    □ 평가결과  : 「 다」등급

    평가항목

    종합등급

    민원행정
    관리기반

    민원행정 활동

    민원처리 성과

    1. 민원행정 전략 및 체계

    2. 민원제도
    운영

    3. 국민신문고
    민원 처리

    4. 고충민원
    처리

    5. 민원만족도

    평가등급



  • 첨부파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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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당부서 : 충청남도 콜센터
문의전화 : 041-1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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