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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통이행기준


행정서비스헌장에 대한 여러분들의 의견을 듣습니다.

우리 충청남도 공직자 모두는 200만 도민을 위해 끝없는 봉사와 헌신이 최고의 가치임을 깊이 인식하고, 편안하고 행복한 생활을 영위할 수 있도록 도민만족의 행정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을 다짐합니다.

불만족 서비스에 대한 시정 및 보상

전화를 하셨거나 받았을때 불친절 또는 불쾌했을 경우에도 연락을 주시면 해당공무원을 1회 이상 교육을 실시하고, 3회 이상 누적될 경우 인사상의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공무원의 잘못으로 인하여 두 번 이상 방문하셨을 경우 우선적으로 업무를 처리하여 드리고, 해당공무원의 정중한 사과와 함께 1회 재방문에 따른 5,000원 상당의 보상금품(도서생활권 등)을 드리겠습니다.

서비스 이행기준을 지키지 못하였을 경우에도 담당공무원이 정중히 사과드리고 5,000원 상당의 보상금품(도서생활권 등)을 드리겠습니다.

행정서비스 제공과 관련 고객께서 보내주신 의견에 대하여는 효율성과 적법성, 효과 등을 검토하여 채택 또는 반영여부를 1개월 이내에 통보해 드리겠습니다.

담당부서 : 정책기획관
문의전화 : 041-635-3135

* 본 페이지에 대한 저작권은 충청남도가 소유하고 있으며, 게재된 내용 및 운영에 대한 개선사항이 있으시면 정보관리 담당 부서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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