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합검색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화면컨트롤메뉴
인쇄하기

시군뉴스

당진시 면천면 최경선 명예면장, 훈훈한 사랑을 이어가

2024-05-14 | 홍보팀


당진시 면천면 최경선 명예면장, 훈훈한 사랑을 이어가
변함없는 이웃사랑으로 지역사회 귀감돼


당진시 면천면 최경선 명예면장이 14일 지역 내 어려운 이웃을 돕는 데 써달라며 면천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특화모금사업에 성금 200만 원을 기탁했다.

면천면에서 영성마트철물을 운영하는 최경선 명예면장은 2012년부터 10년 넘게 기부를 하며 이웃사랑을 실천해 오고 있다.

최경선 명예면장은“사업을 하면서 힘든 시기도 많았지만, 포기하지 않고 일어설 수 있었던 것은 무엇보다 따뜻한 이웃이 있었기에 가능했다”라며, “꾸준히 노력하면 행복한 날이 오는 것처럼 우리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도 삶을 포기하지 않았으면 좋겠다”라고 말하며 앞으로도 꾸준한 이웃사랑을 약속했다.

구자건 면장은 “매년 면천면을 위해 이웃사랑을 실천하는 최경선 명예면장님께 감사드리며, 면천면에 소외되는 이웃이 없도록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면천면에서는 기탁된 성금을 지사협 특화사업인 고독사 예방을 위한 어르신 건강음료배달 사업을 위해 사용할 예정이다.


담당부서 : 면천면 맞춤형복지팀 / 주무관 : 안치현(041-360-8361)
"출처표시" 당진시청이(가) 창작한 당진시 면천면 최경선 명예면장, 훈훈한 사랑을 이어가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홍보팀님의 다른 기사 보기

제1유형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