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합검색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힘쎈충남 대한민국의 힘 충청남도

  • 충청남도 > 민원 > 민원안내 > 정부24시
화면컨트롤메뉴
인쇄

정부24시

정부24는 대한민국의 모든 수혜서비스, 민원업무, 정책·정보 등 24시간 365일 온라인에서 한 번의 방문으로 안내받고 열람·신청·발급 할 수 있는 통합된 정부서비스입니다.

정부민원포털 정부24 새창에서 열림

정부서비스
  • 정부서비스는 대한민국 중앙행정기관, 지방자치단체, 공공기관이 제공하는 서비스를 12개로 분류하여, 개인의 생활에 필요한 맞춤형 서비스를 다양한 방법으로 제공합니다.
    ※ 매일 업데이트되고 있으며, 총92,500여 건의 서비스가 제공되고 있습니다.
 
민원서비스
  • 민원신청은 행정기관 방문 없이 언제, 어디서나 인터넷을 통해 필요한 민원을 안내받고 열람 · 신청 · 발급하는 서비스입니다.
    ※ 민원인은 민원사무처리규정의 5,300여 종 민원에 대해 처리기관, 구비서류, 수수료, 처리 기한, 관련법제도 등을 안내받을 수 있으며, 주민등록표등본(초본), 토지(임야)대장 열람· 등본교부 신청 등3,000종의 민원을 온라인으로 처리할 수 있습니다.
 
정책정보
  • 정책·정보는 중앙행정기관, 지방자치단체, 공공기관 등 정부기관들의 주요 소식 및 정책정보, 운영 시스템 등을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 중앙행정기관과 지방자치단체 조직도, 소개 등의 기본 정보를 제공하고, 중앙행정기관에서 하고 있는 업무 및 부서 연락처 등의 다양한 정보를 함께 제공하고 있습니다.

만족도조사 및 정보관리실명제

만족도 조사

현재 페이지의 정보 및 사용 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정보관리실명제
담당부서 :
자치행정과 
담당자 :
이미희 
문의전화 :
041-635-3683 

- 게재된 내용 및 운영에 대한 개선사항이 있으시면 정보관리 담당부서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 이 페이지에 대한 저작권은 충청남도가 소유하고 있습니다.

* 최종수정일 : 2019-04-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