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합검색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화면컨트롤메뉴
인쇄하기

시군뉴스

클래식 선율에 빠진 보령으로의 가을 산책

2015-10-29 | 문화공보실


충남교향악단이 내달 5일 오후 7시 보령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순회연주회 ‘클래식과 함께하는 가을산책’을 개최해 보령시민들에게 깊어가는 가을밤을 클래식의 선율로 채운다. 

이번 연주회는 충남교향악단의 시군 순회공연의 일환으로 추진되며, 화려한 바통 테크닉뿐만 아니라 따뜻한 감성과 열정으로 ‘보는 음악’의 즐거움을 선사하는 윤승업 의 지휘로 진행된다.  

또 매혹적인 고음과 풍부한 중저음으로 관객을 사로잡는 능력이 탁월하며, 소프라노 영역에서 독보적인 실력을 인정받고 있는 한예진 씨가 출연하며, 뛰어난 기교와 호소력 짙은 선율로 무대의 완성도를 더욱 견고하게 하는 것으로 정평이 나 있는 바이올리니스트 임재홍도 연주자로 참여한다. 

프로그램은 ▲글린카의 루슬란과 루드밀라 서곡 ▲사라사테의 카르멘 환상곡 Op.25 ▲차이코프스키의 오페라 ‘에프게니 오네긴’ 중 폴로네이즈 ▲ 베토벤의 교향곡 제3번 ‘영웅’ Op.55 1악장 등 약 70분에 걸쳐 시민의 감성을 자극한다. 

한편 티켓은 28일부터 내달 4일까지 보령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http://art.brcn.go.kr
/ctnt/ptal/)에서 예매할 수 있고 입장료는 무료이며, 1인 4매까지 가능하다. 

기타 자세한 문의는 보령문화예술회관(☎930-3510)으로 하면 된다.

 

문화공보실님의 다른 기사 보기

제1유형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