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합검색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화면컨트롤메뉴
인쇄하기

시군뉴스

보령시, 70일간 감동의 드라마 시작

2015-11-23 | 주민생활지원과


보령시는 충청남도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함께 ‘나의기부, 가장 착한 선물”이라는 슬로건으로 23일부터 내년 1월 31일까지 70일 동안 ’희망2016 나눔캠페인 이웃돕기 성금모금‘ 을 시작한다. 

희망2016 나눔 캠페인은 경제적으로 어려운 이웃들이 훈훈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보령시와 충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가 공동으로 추진하는 성금모금활동이다. 

이 기간에는 시 주민생활지원과와 각 읍면동사무소에서 성금과 후원물품을 접수하기 위해 창구를 개설하며 모금된 성금과 후원품은 기초생활수급자, 저소득 독거노인, 장애인등 소외받고 생활이 어려운 이웃들에게 쓰여진다.
  
지난해 시민이 십시일반 모은 성금은 모두 7억 8637만원이었으며, 모금중앙회 지원금을 포함한 10억 1800만원이 보령시의 사회복지기관과 소외된 이웃들에게 지원됐다.  

시 관계자는 “경기 불황으로 유난히 더 춥게 느껴질 올 겨울, 그 어느 때보다 따뜻한 마음을 가진 보령시민들의 사랑이 필요할 때이며 나눔 캠페인 기간 동안 많은 성원과 관심을 가져주기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내달 23일 오후 1시부터는 보령시종합사회복지관에서 ‘희망2016 나눔캠페인 이웃돕기 순회모금’ 행사를 통해 집중 모금을 펼칠 계획이다.

 

주민생활지원과님의 다른 기사 보기

제1유형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