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합검색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화면컨트롤메뉴
인쇄하기

시군뉴스

(보도자료) 홍성군, 민원행정서비스 만족도 높아

2003-09-18 00:00:00 | 작성자



홍성군 민원행정서비스 만족도 높아
-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종합만족도가 84.7%로 친절도 향상 -

홍성군은 2003년 민원행정서비스헌장제에 대한 고객만족도를 조사한 결과 종합만족도가
84.7%로 공무원의 친절도가 많이 향상된 것으로 나타났다.

홍성군 종합민원실에서는 올해 민원실을 찾은 100명을 무작위로 선정하여 지난 8월말 우편
으로 설문서를 보내 조사를 실시한 결과 분야별로 보면 민원행정서비스에 대한 종합만족도
에서는 매우만족이 43.9% 대체로 만족이 50% 보통 4.2% 불만족이 1.9%로 나타났으며

고객응대만족도에서는 업무처리 정확성이 84.9% 공무원의 친절성은 82.5% 시설의 쾌적
성은 81.7%로 나타남으로써 대체적으로 민원행정서비스에 대한 고객만족도에서 긍정적인
평가를 받은 것으로 분석됐다.

한편 군은 앞으로 자체교육을 지속적으로 실시하여 공무원의 친절도를 높임은 물론 깨끗
하고 편안한 민원실분위기가 되도록 환경정비에도 힘쓴다는 방침이다.



문의 : 종합민원실 민원담당 (Tel 630-1243)


 

작성자님의 다른 기사 보기

제1유형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