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합검색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화면컨트롤메뉴
인쇄하기

시군뉴스

‘제10회 천안시장애인체육대회’ 6월 22일 개최

2024-03-26 | 홍보부서


천안시장애인체육회(회장 박상돈)가 제10회 천안시장애인체육대회의 성공 개최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천안시장애인체육회는 지난 25일 추진위원회 회의를 열고 현재까지의 대회 준비상황을 확인하고, 심의안건으로 대회 기본계획 및 종목별 참가요강 등을 의결했다.

추진위원회는 8명 위원으로 구성됐으며, 이들은 앞으로 안정적인 대회 준비를 위해 노력하게 된다.

이번 대회는 6월 21일부터 22일까지 2일간 유관순체육관 일원에서 개최되며, 1일차에는 사전경기와 신설된 학생부 경기를 진행하고 2일차에는 개회식과 종목별 경기가 진행될 예정이다.

박노철 천안시장애인체육대회 추진위원장은 “이번 대회를 장애인과 비장애인 모두가 참여하여 화합하는 축제의 장으로 조성하겠다”며 “안정적이고 성공적인 대회 개최를 위하여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사진 설명>
1. 천안시장애인체육대회 마스코트.



보 도 자 료
담당부서
담당팀장
담 당 자
사 진
관련자료
복지정책과
복지서비스팀
이세인
(041-521-3432)
손영실
(041-521-5347)
O
X


유니투스(주), 천안시 취약계층 위한 온누리상품권 기탁


천안시 차암동 소재 자동차부품회사 유니투스(주)가 지난 25일 취약계층을 위한 온누리상품권 800만 원을 천안시에 기탁했다.

이날 천안시청에서 진행된 전달식에는 김석필 천안시 부시장을 비롯한 이충범 유니투스 경영지원실장 등 관계자가 참석했다.

기탁된 상품권은 충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취약계층 4가구에 50만 원씩 분기별로 전달될 예정이다.

유니투스는 2022년에 설립된 자동차 부품 제조업체로, 지난 설명절에는 사회복지시설에 온누리상품권을 기탁했으며 노사가 함께 봉사활동을 하는 등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충범 경영지원실장은 “이번 기부를 통해 취약계층을 위해 선행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면서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희망을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김석필 부시장은 “어려운 이웃을 위해 나눔을 베풀어 주셔서 정말 감사하다”며 “기탁받은 상품권은 가정 형편이 어려운 취약계층을 선정해 잘 전달하겠다”고 전했다.


 

홍보부서님의 다른 기사 보기

제1유형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