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휴양림 이용 고객의 만족도 제고>] ○ 자연휴양림 이용객 만족도 조사계획 수립(2월) - 상·하반기 2회(11개 자연휴양림/300명씩) ○ 자연휴양림 이용객 만족도 향상을 위한 종사자 교육(위탁) - 숲 해설가 등 종사자 소양교육(3월~4월/1회) ○ 상·하반기 만족도 조사 실시(3~5월, 7~9월/2회) - 친절도, 편익시설, 숙박시설 등 만족도 5개 항목 ○ 상·하반기 만족도 조사 결과 분석 및 시·군 통보(6~7월, 10~11월/2회) ○ 자연휴양림 만족도 조사 결과 언론사 홍보(6~7월, 10~11월/2회)
<산림휴양시설 보완> ○ 산림휴양시설 등 보완 계획 수립(2~3월) - 사업 대상지별 세부계획 수립(13개소/5,640백만원) ○ 상·하반기 자연휴양시설 추진상황 지도·점검(반기별/2회) - 도 + 시·군 합동 점검반 운영, 문제점 및 개선사항 도출 ○ 자연휴양림 업무 관계자 워크숍 개최(1회, 7~10월 中) - 우수사례 발굴, 개선사항 및 발전방안 모색 ○ 이용객의 안전 강화를 위한 자연휴양시설 특별 안전점검 실시 - 자연휴양시설 안전시설 점검 : (반기별/2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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