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도립대 야간학생회, 지역사회 온정 전달
-
부제목사랑의 연탄 2000장 기탁 따뜻한 나눔 실천…고령자·취약계층 등에 전달 -
-
제공일자20241121
-
담당자김**
-
제공부서충청남도 충남도립대학교 교무학생처
-
전화번호0416356761
-
구분보도
-
충남도립대 야간학생회, 지역사회 온정 전달
- 사랑의 연탄 2000장 기탁 따뜻한 나눔 실천…고령자・취약계층 등에 전달 -
충남도립대학교(총장 김용찬) 야간학생회가 지역사회에 사랑의 연탄 2000장을 기탁하며 따뜻한 나눔을 실천했다.
야간학생회는 ‘2024년 사랑의 연탄 모으기 운동’을 주도하며 도립대 학생과 교직원의 적극적인 협조를 통해 총 220만 원의 기금을 마련했다.
모금된 금액으로 구매한 연탄은 청양군 내 고령자와 취약계층 등 연탄 난방에 의존하는 주민들에게 전달됐다.
야간학생회는 단순 기탁에 그치지 않고 지난 11월 16일 직접 저소득 가정을 방문해 연탄을 배달하며 봉사의 온정을 더했다.
연탄 배달 활동은 지역사회와의 유대감을 강화하고 실질적인 도움을 주고자 하는 학생회의 의지를 잘 보여줬다.
한봉균 야간학생회장은 “비록 작은 나눔이지만, 이를 통해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를 위한 선한 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충남도립대학교 야간학생회는 이번 연탄 기부 활동을 통해 대학의 사 회적 책임을 실천하고, 지역 주민들과 상생하는 공동체 문화를 만들어간다는 계획이다.
이 기사는 "공공누리" 제 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