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합검색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화면컨트롤메뉴
인쇄하기

시군뉴스

?부여사랑의 밑거름 4-H회원 화합의 한마당

2008-10-23 | 관리자


- 부여사랑 운동 실천 활동 -

부여군(군수 김무환)은 22일 농업기술센터 대강당에서 부여군 4-H연합회 회원 등 65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제51회 부여군4-H경진대회를 개최하였다.
이번 4-H경진대회는 부여정보고등학교를 비롯한 35개 학교4-H회원과 영농4-H회원들의 1년 동안 이수한 과제를 비교평가하고, 우리농촌의 소중함을 다시 한번 깨닫게 하며, 부여사랑의 기회를 마련하고자 실시했다.
김무환 군수는 “어려운 현실 속에서도 농업과 농촌을 지키는 4-H회원들께 감사드리며 굿뜨래 농업의 경쟁력 향상을 위해 다함께 노력해 줄 것”을 당부했다.
이날▲ 부여정보고 김경래 회원을 비롯한 20 여명의 회원이 학교4-H우수회원상 ▲ 김범식(부여읍 현북리) 회원이 영농4-H대상 ▲ 신창현(남면 마정리) 회원이 금상 ▲ 윤재봉(옥산면 가덕리) 회원이 은상을 각각 수상했다.
인터넷 경진대회에서는 인터넷검색 및 메일활용 등 학교4-H회원들의 실력을 뽐내는 자리가 됐다.
체육행사는 2인3각 달리기, 줄넘기, 클로버왕 선발경진 등 다양한 체육행사가 진행되어 학교를 대표하여 서로의 기량을 뽐내며 단합된 모습을 보여주었다.
클로버 퀴즈 경진대회에서는 순발력과 재치로 즐거움을 제공하는 등 전 4-H회원이 하나가 되는 화합의 한마당이 펼쳐졌다.
그간 부여군4-H연합회는 문화탐방, 불우이웃돕기 및 봉사활동, 꽃길 및 꽃동산 조성, 영농4-H회원과 학교4-H회원들에게 굿뜨래 농산물의 우수성과 신토불이 정신 그리고 부여사랑운동을 실천하는 많은 활동을 펼치고 있다.



 

관리자님의 다른 기사 보기

제1유형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