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합검색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화면컨트롤메뉴
인쇄하기

시군뉴스

논산시, 호국보훈의 달 보훈가족 감사 위문

2024-06-21 | 복지정책과


- 백성현 논산시장 “국가 위한 희생과 헌신에 감사의 뜻 전해...다각적인 지원 모색 ”-


 논산시(시장 백성현)는 21일, 호국보훈의 달을 맞이하여 연무읍에 거주하는 6.25참전유공자 이정욱어르신(96세)과 참전유공자의 배우자인 김옥련어르신(99세) 가정을 각각 방문했다.
 
 백성현 시장은 국가를 위해 헌신한 보훈가족들의 고귀한 정신을 기리며, 그들의 공훈을 되새기고 감사를 전하는 뜻깊은 시간을 갖고 위문품을 전달했다.


 또한, 논산시는 호국보훈의 달을 맞이하여 관내에 거주하는 국가보훈대상자 2,038명에게 위문품을 배달했다.


 논산시는 국가를 위해 희생·헌신하신 독립유공자(유족) 및 보훈가족 등의 공훈에 보답하고자 명절(설·추석) 및 호국보훈의 달(6월) 등의 시기에 거주지의 읍·면·동장 등이 국가보훈대상자를 찾아가 존경과 감사의 마음으로 예를 갖춰 위문을 실시하고 있다.


 백성현 논산시장은 “국가를 위해 희생하고 헌신하신 보훈가족 여려분의 공로를 잊지 않고, 그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것은 우리의 당연한 의무”라고 말하며, “앞으로도 논산시는 보훈가족의 복지와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다짐했다.



 

복지정책과님의 다른 기사 보기

제1유형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