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합검색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화면컨트롤메뉴
인쇄하기

지역신문뉴스

진짜 ‘힐링’을 선사한 자원봉사예술 힐링음악회

2022.11.04(금) 19:03:14 | 관리자 (이메일주소:djnews@hanmail.net
               	djnews@hanmail.net)

은빛하을 소리봉사단의 힐링음악회 오카리나 공연 모습. ⓒ당진신문 김정아 시민기자

▲ 은빛하을 소리봉사단의 힐링음악회 오카리나 공연 모습.

코로나19로 힘든 시기를 보냈던 자원봉사자와 시민들을 위한 ‘일상속으로 힐링음악회’가 22일 당진문예의전당 야외무대에서 펼쳐졌습니다.

그동안 비대면으로 진행됐던 공연을 사회적 거리두기 전면 해제로 드디어 시민들과 직접 소통하고 대면할 수 있게 된 것인데요. 당진시자원봉사센터는 청소년 자원봉사자와 함께 야외 무대를 세팅하고, 시민들을 위한 소정의 선물까지 준비하는 등 오랜만의 대면 행사를 위해 만반의 준비를 한 모습이었습니다.

당진시자원봉사센터 최유호 센터장은 공연에 앞서 “나보다 공동체의 안전을 먼저 고민하면서 사랑과 나눔을 실천한 자원봉사자분들에게 이 자리를 통해 깊이 감사드린다”고 전했습니다.

이어 진행된 힐링음악회는 한 마음 한 뜻으로 자원봉사자와 지역주민들과 함께 소통하는 따뜻함을 고스란히 전했습니다. 공연은 △해늘타악기앙상블 △은빛하늘소리봉사단 △렛츠치어봉사단 △100세 봉사단 △아리랑봉사단 △와와 봉사단 △세한대 실용음악학과 △어울림봉사단이 펼쳤으며, 열정적인 무대에 시민들의 뜨거운 박수와 큰 호응을 얻었습니다.

세한대 정건영 교수는 “열심히 준비했던 과정이 있었기에 아이들도 스스로 무대를 즐겼다”며 “공연을 통해 사람들을 만나고, 사람들에게 감동과 기쁨을 주는 모습을 보며 보람을 느꼈다”고 전했습니다. 

당진시자원봉사센터와 함께 기획하고 진행했던 ‘일상속으로 힐링음악회’는 완연한 가을 날씨와 어우러지는 진짜 ’힐링을 선사했습니다. 

한편, 당진시자원봉사센터에서 주관하는 ‘자원봉사자의 날 기념식’이 12월 2일 송악스포츠센터에서 개최된다고 하니 많은 관심과 응원을 부탁드립니다.
 

관리자님의 다른 기사 보기

[관리자님의 SNS]
댓글 작성 폼

댓글작성

충남넷 카카오톡 네이버

* 충청남도 홈페이지 또는 SNS사이트에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불건전 댓글에 대해서 사전통보없이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