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합검색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화면컨트롤메뉴
인쇄하기

지역신문뉴스

한내초, 2022학년도 HNB 첫 전파를 쏘다

우리 학교의 교육활동과 숨어 있는 이야기를 찾아

2022.04.29(금) 13:37:40 | 주간보령 (이메일주소:9317733@hanmail.net
               	9317733@hanmail.net)

 

한내초등학교 (교장 박선희) 각교실에 26835HNB 아나운서의 화요일 아침을 여는 목소리가 들렸다.

한내방송부(HNB)는 올해 3월 오디션을 통해 제1기 방송부원을 선출한 후 여러모로 어려운 점은 많았지만 방송부원들과 지도해 주시는 최종혁 선생님의 열의가 매우 높아 평소에는 방송 기삿거리를 모으고 주말에도 파트별 연습은 물론 학급 방송 상태도 확인하며 오늘 첫 방송을 준비했다.

HNB 첫 방송은 먼저 잠깐만 시리즈로 우리 친구들이 잠시 생각할거리를 준 후 화요일 아침을 보다 상쾌하게 출발하도록 노래 풍선의 의미를 알아본 후 감상의 시간을 가졌다. 그리고 익명의 학생의 친구 관계에 대한 고민 사연을 함께 생각해 보고 신청곡인 아이유의 조각집의 함께 불러본 후 5월 방송부 이벤트와 학생다모임 협의 결과를 안내하는 순서로 진행했다.

오늘 첫 방송을 마친 방송부 김유린 학생은 준비하는 동안 힘들었고 떨면서 방송은 하였지만 우리들 힘으로 첫 방송을 무사하게 마치게 되어 너무 기분이 좋아요라고 그 소감을 이야기했다.

아직 많은 부분이 부족하지만 담당 선생님과 부원들이 합심하며 우리 학교의 교육활동과 숨어 있는 이야기를 찾아 한내교육가족들 뿐만 아니라 지역사회에도 소개하며 학교발전에 기여하는 HBS의 모습을 기대해 본다.

 

 

 

주간보령님의 다른 기사 보기

[주간보령님의 SNS]
댓글 작성 폼

댓글작성

충남넷 카카오톡 네이버

* 충청남도 홈페이지 또는 SNS사이트에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불건전 댓글에 대해서 사전통보없이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