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합검색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화면컨트롤메뉴
인쇄하기

지역신문뉴스

“교육발전 위한 헌신 감사합니다”

교육지원청, 퇴직교원들에 송공패 전달

2014.09.05(금) 11:59:06 | 청양신문사 (이메일주소:lee@cynews
               	lee@cynews)

8월 31일자로 퇴임하는 교원들이 송공패를 받고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왼쪽부터 이희천 교육지원과장, 윤종석 수청초교장, 김구원 교육장, 김혁주 합천초교장, 이순임 청양초교사.

▲ 8월 31일자로 퇴임하는 교원들이 송공패를 받고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왼쪽부터 이희천 교육지원과장, 윤종석 수청초교장, 김구원 교육장, 김혁주 합천초교장, 이순임 청양초교사.


청양교육지원청(교육장 김구원)은 지난달 26일 교육지원청 접견실에서 8월31일자로 퇴임하는 3명에게 송공패를 전달하고 위로했다.

이날 송공패를 받은 퇴직교원은 수정초 윤종석 교장, 합천초 김혁주 교장, 청양초 이순임 교사다.

윤종석 교장은 공주교육대학교를 졸업하고 1979년 정산초 천장분교(폐교)에서 교사생활을 시작, 35년 동안 인재양성을 위해 노력해 왔다.

김혁주 교장도 공주교육대학교를 나오고 충남도교육청 장학관, 보령시교육장 등을 역임하며 42년을 교직에 몸담아 왔다.

이순임 교사는 42년을 교단에 서서 충남교육발전과 2세 교육 실천에 앞장서 왔다.

교육지원청은 정년을 맞아 퇴임하는 교원들을 위해 본청 직원과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감사의 자리를 마련했다.

퇴임교원들은 “학생들을 가르치기 위해 교사가 된 것이 엊그제 같은데 벌써 시간이 흘러 퇴임을 하게 됐다. 몸은 교육현장에서 떠나지만 가슴에는 아이들과 함께한 추억이 오랫동안 기억될 것”이라고 소감을 말했다.
 
 

청양신문사님의 다른 기사 보기

[청양신문사님의 SNS]
댓글 작성 폼

댓글작성

충남넷 카카오톡 네이버

* 충청남도 홈페이지 또는 SNS사이트에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불건전 댓글에 대해서 사전통보없이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