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합검색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화면컨트롤메뉴
인쇄하기

여행

여행

충남넷 미디어 > 통통충남 > 여행

영목항으로.

안면도 영목항 전망대에서 청량감을 느끼러 가요.

2024.07.01(월) 07:41:39새콤달콤(sunhwasmail@naver.com)

이 글은 충청남도 도민리포터의 글입니다. 충청남도 공식 입장과는 다를 수 있습니다.

 안면도와 보령시(대천해수욕장)이 해저터널로 연결된 것을 아시나요? 해저터널이 생긴지 꽤 되었는데, 모르는 분들도 있으시더라구요. 안면도는 섬이였는데, 안면교가 생기면서 태안읍에서 안면읍으로 편하게 다니게 되어 참 좋았었는데, 안면도에서 보령시로 갈 수 있는 해저터널이 생겨서 엄청 편해졌어요.

안면도와 대천해수욕장사이에 있는 해저터널과 영목항을 소개해보려고 해요. 영목항에 전망대도 있는데, 지나가시다가 꼭 들러보세요.
2024년 7월 31일까 무료입장이라고 합니다!

영목항으로. 사진


영목항으로. 사진


영목항으로. 사진


입구에 들어서니 무료입장이라는 팻말이 있더라구요. 아마 입장료가 있더라도 엄청 비싸지는 않을 것 같지만 그래도 무료개장 기간에 가니, 기분이 좋더라구요^_^

영목항으로. 사진


안면도 영목항 전망대 엘레베이터에 보면 안면도 영목항 전망대에 대한 설명이 쓰여있어요. 22층 높이라고 하니, 높이가 꽤 높죠? 전망대에서 보는 풍경이 정말 청량감을 주더라구요. 눈이 시원해지는 시간이였어요.

영목항으로. 사진


전망대에는 카페처럼 되어있어요. 깔끔하게 시설이 운영 중이였고 제일 중요한 에어컨이 잘 돌아가고 있어서 시원하게 구경할 수 있었어요. 제가 방문한 날은 날씨가 엄청 좋아서 멀리까지 보였는데, 정말 예쁘더라구요. 우리나라에도 이런 곳이 있다니~ 하고 생각했답니다. 

영목항으로. 사진


영목항으로. 사진


전망대에서 바라본 풍경이예요. 바다색이 얼마나 예쁘던지. 굳이 해외에 갈 필요가 없더라구요. 쾌적하고 음식도 맛있고 말예요. 여름에는 역시 안면도구나 싶었어요.

영목항으로. 사진


영목항으로. 사진


 안면교 사진과 안면도 바다를 찍어 보았어요. 정말 예쁘죠?

영목항으로. 사진


영목항으로. 사진


해저터널을 이용하면 보령시로 넘어갈 수 있어요. 잘 만들어 놓은 것 같아요. 해저터널은 무료고 통행료는 없었어요. 해저터널이라고 해서 조금은 기대했는데.. 그냥 터널이예요^_^


안면도 영목항전망대
충남 태안군 고남면 안면대로 4506

제4유형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 폼

댓글작성

충남넷 카카오톡 네이버

* 충청남도 홈페이지 또는 SNS사이트에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불건전 댓글에 대해서 사전통보없이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