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천소방서, 소방민원 청렴도 5개월 연속 최고점
2016.10.27(목) 15:06:34충남역사문화연구원(https://www.cihc.or.kr/)
서천소방서(서장 이종하)가 8월에 이어 9월에도 실시간 민원만족도 조사에서 최고점을 받았다.
‘실시간 민원만족도 조사’는 소방서에서 처리하는 다중이용업 완비 등 7개 민원처리 업무에 대하여 ARS를 통해 조사되며, 민원인은 만족도, 책임성, 투명성, 부패인식, 직·간접경험 등 만족도 및 청렴도에 대하여 평가를 하는 시스템이다.
민원업무 담당자 구인현 소방장은 “민원인이 민원처리에 불편함을 느끼지 않도록, 매월 청렴서약서를 작성해 청렴의지를 다지고, 주기적으로 친절교육을 받고 있다.”며, “최고의 소방서비스 제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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