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합검색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화면컨트롤메뉴
인쇄하기

전체기사

전체기사

충남넷 미디어 > 소통 > 전체기사

서천소방서, 소방민원 청렴도 5개월 연속 최고점

2016.10.27(목) 15:06:34충남역사문화연구원(https://www.cihc.or.kr/)

서천소방서(서장 이종하)가 8월에 이어 9월에도 실시간 민원만족도 조사에서 최고점을 받았다.
 
‘실시간 민원만족도 조사’는 소방서에서 처리하는 다중이용업 완비 등 7개 민원처리 업무에 대하여 ARS를 통해 조사되며, 민원인은 만족도, 책임성, 투명성, 부패인식, 직·간접경험 등 만족도 및 청렴도에 대하여 평가를 하는 시스템이다.
 
민원업무 담당자 구인현 소방장은 “민원인이 민원처리에 불편함을 느끼지 않도록, 매월 청렴서약서를 작성해 청렴의지를 다지고, 주기적으로 친절교육을 받고 있다.”며, “최고의 소방서비스 제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관련문의
예방교육팀(955-0263)
041-955-0264
  
   

제4유형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 폼

댓글작성

충남넷 카카오톡 네이버

* 충청남도 홈페이지 또는 SNS사이트에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불건전 댓글에 대해서 사전통보없이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