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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 만족도 향상 대책회의

2013.04.16(화) 14:26:38충남역사문화연구원(https://www.cihc.or.kr/)

서천소방서(서장 김연상)는 16일 2층 소회의실에서 민원업무 담당자들을 대상으로 민원 만족도 향상을 위한 대책회의를 가졌다.
 
대책 회의의 주 내용은 민원 A/S운영과 알리미 서비스, 투명하고 신속한 업무처리 및 공직기강 확립으로 주민들에게 신뢰받는 클린행정을 구현하는데 초점을 두었다.
 
김남석 소방행정과장은 오전 10시부터 1시간동안 대책회의를 진행하면서 청렴시책에 대한 평가·분석과 함께 민원담당자가 친절한 소방 이미지를 전달하는데 있어 미진한 부분에 대한 보완사항을 중점 논의하고, 효율적인 업무추진 방안 의견을 제시했다.
 
김남석 소방행정과장은 “클린 소방을 구현하기 위해서는 공무원 개개인의 청렴의식이 개선돼야한다”며 "민원부서는 소방서의 얼굴과 같은 역할을 하는 부서이므로 친절과 청렴을 바탕으로 공정한 업무처리가 이루어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줄 것"을 강조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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