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합검색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화면컨트롤메뉴
인쇄하기

시군뉴스

?부여, 가족과 함께하는 신규공무원 임용

2009-01-15 | 관리자


부여군(군수 김무환)은 13일 회의실에서 신규공무원 임용식을 가족과 함께 개최하여 감성행정을 구현하고 있다..
공직에 첫발을 들여놓는 새내기 공무원들에게 자긍심과 사명감 갖고 군정경쟁력 강화는 물론 따뜻하고 훈훈한 공직사회상 정립으로 능동적이고 창조적인 미래인재육성 기반을 구축하기위해 마련했다.
이날 행사는 신규공무원 부모님을 비롯하여 실과소장 등 관계공무원이 참석한 가운데 편안하고 훈훈한 분위기 속에서 감성행정 실현으로 공직자로서의 자부심과 긍지를 심어주고 군정의 최일선에서 창의적이고 능동적으로 봉사할 것을 다짐하는 자리였다.
가족과 선배공무원들의 환영 속에서 사령교부와 함께 신규임용자의 공직자로서의 책무에 대한 선서낭독을 한 후 부여군 공동브랜드 굿뜨래 뱃지 착용을 했다.
김무환 부여군수는 “세계역사도시, 백제왕도 부여의 새내기 공무원으로 큰 꿈과 야망을 가지고 무한도전하기 바란다.” 며, “자기중심적 사고에서 탈피하여 능력배양 한다면 출발은 같아도 10년 후에는 달라질 것이라며 능동적인 공직자로서 위풍당당하게 직무에 임할 것.”을 당부했다.
부여군은 감성행정을 통한 행정의 새로운 패러다임으로 FUN-행정을 펼쳐 활력있고 생동하는 조직문화를 창출할 계획이다.



 

관리자님의 다른 기사 보기

제1유형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