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합검색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화면컨트롤메뉴
인쇄하기

시군뉴스

?부여, 제7회 “서동연꽃축제” 사랑과 낭만..

2009-07-21 | 관리자


궁남지에서 피어나는 「사랑 판타지」

올해 부여서동연꽃축제는 사랑을 주제로 한 흥미로운 체험 프로그램과 공연으로 관람객들의 좋은 추억거리가 되고 있다.

이메일, 모바일 메시지를 탈피해 손 글씨로 엽서에 사랑을 담아 전하는 「사랑의 우편함」, 하트 모양의 나무판에 연인, 가족, 친구들의 우정과 사랑을 다짐하는 「사랑의 언약 판 만들기」, 궁남지 입구에 들어서면 시원한 물안개와 물대포로 무더위를 싹 가시게 하는 「워터 스트리트」가 있다

또한, 서동길 320m에 서동왕자와 선화공주의 아름다운 사랑을 빛으로 표현한 「사랑의 빛 거리」, 1,400여년 전의 국경을 초월한 아름다운 사랑을 감상할 수 있는 「서동왕자와 선화공주의 사랑 조형물」, 궁남지 연꽃단지 진입로에 설치된 경관조명과 밤하늘을 표현하는 눈꽃, 사랑을 표현하는 하트가 아름다운 궁남지의 야경을 수놓고 있다.

사랑을 주제로 한 격조 높은 공연은 매일 밤 서동길과 서동공원 특설무대, 궁남지 연못에서 펼쳐진다.

국경을 넘은 서동왕자와 선화공주의 아름다운 사랑이야기 소재를 가지고 흥겨운 음악과 액션, 춤사위와 전식소품을 활용한 야간퍼레이드를 매일 밤 생동감 있게 연출되는 「서동 선화 나이트 퍼레이드」, 궁남지 연못 주변에서 화려한 불꽃과 음악이 어우러진 「사랑판타지」등 야간에 관람객을 위해 특별히 준비했다.

무더운 한여름 일상에서 벗어나 가족, 연인, 직장 동료, 친구와 함께 부여 서동공원을 찾으면 연꽃 향기를 가득 안고 사랑과 성공의 기운을 얻어갈 수 있는 좋은 시간이 될 것이다.
(연꽃축제기간 : 7.10 ~ 7. 19)



 

관리자님의 다른 기사 보기

제1유형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