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11-03 | 공보계
태안군이 군 공직자들과 관광분야 종사자들의 서비스 마인드 함양에 나섰다.
군은 2일 군청 대강당에서 군 공직자들과 군 관광발전협회, 한국외식업 중앙회 태안군지부, 태안읍 특산물전통시장 상인회, 안면읍 수산시장 상인회 회원 등 3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관광 서비스 마인드 개선 및 친절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은 한국관광공사 공모 선정사업으로 추진되는 ‘태안군 관광수용태세 후속실행사업’의 일환으로 추진됐으며, 군은 문화체육관광부 산하 ‘한국방문의 해 위원회’ 전임강사인 이선경 강사를 초청, 긍정적 서비스 마인드와 환대 서비스 응대 기술을 교육해 참석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받았다.
한편, 군은 관광지 주변 음식점 및 숙박업소 업주들을 대상으로 친절 및 위생교육을 지속적으로 실시하고 ‘SNS 기자단’을 발족해 온라인 홍보를 강화하는 등 적극적인 손님맞이에 나서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