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합검색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화면컨트롤메뉴
인쇄하기

시군뉴스

태안군, 연말연시 지역인재육성 위한 장학금 기탁 행렬

2016-01-07 | 공보계


연말연시를 맞아 태안군에 지역인재 육성을 위한 장학금 기탁이 이어지고 있다.

군에 따르면, 대한예수교장로회 원북교회(목사 김수철)는 지난 5일 군청 군수실에서 한상기 군수와 교회 관계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장학금 기탁식을 갖고 100만원을 (재)태안군사랑장학회에 기탁했다.

김수철 목사는 “연말연시에도 어려운 환경에서 공부에 매진하는 학생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 싶어 장학금 기탁을 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군민들과 함께 정을 나누는 따뜻한 이웃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같은 날, 태안군 교육체육과에 근무하는 김 석(41) 주무관도 100만원을 장학회에 기탁하며 지역사회에 훈훈한 감동을 선물했다.

뛰어난 업무수행능력과 모범적인 자세로 지난해 말 국무총리로부터 모범공무원 표창을 받은 바 있는 김 석 주무관은 포상 수상금의 일부를 장학금으로 기탁하며 바람직한 공직자상 실천에 앞장섰다.

김 주무관은 “남면 출신 공무원으로서 지역 후배들을 위해 의미 있는 일을 하고 싶었다”며 “군민들의 행복을 위해 앞으로도 맡은 일에 최선을 다하며 보람을 찾겠다”고 말했다.

한편, 태안군에는 지난달 24일 ‘별똥별 하늘공원 조성사업’ 천체관측시설 설치공사 업체인 ㈜메타스페이스(대표 박순창)가 300만원을 기탁한 것을 비롯, 지난달 31일과 이달 4일 ‘만리포 관광거점 조성사업’ 참여 업체인 ㈜에이치에스(대표 이시화)와 ㈜형진건설(대표 오순기)이 각각 300만원과 400만원을 장학회에 기탁하는 등 연말연시 지역 사랑의 손길이 줄을 잇고 있다.

군 관계자는 “지역사랑의 마음을 전해주신 많은 분들께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앞으로도 지역 학생들이 군민들의 관심과 성원 속에 세상을 향한 날개를 펼칠 수 있도록 군과 장학회가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출처표시"본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공보계님의 다른 기사 보기

제1유형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