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합검색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화면컨트롤메뉴
인쇄하기

시군뉴스

태안군⇔경희의료원, 자매결연 재협약 체결!

2014-12-01 | 관리자


 군민의 건강증진 및 의료복지 향상 기대

 
태안군이 군민의 건강증진과 진료 편의 제공을 위해 경희의료원(원장 임영진, 서울 동대문구 경희대로)과 자매결연 재협약을 체결했다.
 
태안군에 따르면 한상기 태안군수와 임영진 원장을 대신해 참석한 이충현 교류협력실장은 군 및 경희의료원 관계자 등 1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지난 24일 군수실에서 ‘태안군↔경희의료원 자매결연 재협약 체결식’을 가졌다.
 
주요 협력 분야는 △건강정보, 건강상담 서비스 제공 △만성질환 예방 및 중증질환 치료 상담, 진료절차우대 △각종 행사 및 활동 시 상호 교류 및 협조 △기타 양 기관에서 필요하다고 인정 하는 사항 등이다.
 
특히, 이번 협약 체결로 군민 및 태안출신 향우는 △선택 진료비(특진비 및 외래·입원) 10% 감면(1회 상한 50만원까지) △동서종합건강증진센터 기본 검진비 20% 감면 △비급여 일부 감면 등 실질적인 혜택을 받을 수 있게 됐다.
 
한상기 태안군수는 “행복은 건강에서부터 시작된다”며 “오늘 협약을 통해 군민의 건강증진과 다양한 의료혜택이 확대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경희의료원은 의대병원, 치과병원, 한방병원이 모두 있는 상급종합병원으로 2004년 군과 최초 협약을 통해 군민들의 진료 불편을 해소해 왔다.
 
군민 및 태안군 향우는 경희의료원 방문 진료시, 서관 1층 진료협력센터(700창구, 전화 02-958-2997)에 등록을 해야 다양한 진료혜택을 받을 수 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군 보건의료원 원무팀(671-5270)으로 문의하면 된다.
"출처표시"본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관리자님의 다른 기사 보기

제1유형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