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합검색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화면컨트롤메뉴
인쇄하기

시군뉴스

태안군, ‘손 씻고, 끓여먹고, 익혀먹고’ 식품안전 캠페인 돌입!

2022-05-17 | 공보팀


태안군이 식품안전에 대한 관심도 제고를 위한 적극적인 홍보에 나섰다.

군은 5월 7일부터 21일까지 이어지는 식품안전주간을 맞아 군민 및 식품 관련 종사자들의 안전의식을 높이기 위해 홍보 동영상 송출 및 거리 캠페인 등을 실시하고 있다.

특히, 군 안전총괄과 위생팀과 보건의료원을 중심으로 전통시장과 터미널, 시가지 등을 찾아 △‘충남형 The 안심식당’ 안내 △여름철 식중독 예방을 위한 개인 위생 안전수칙 △올바른 손 씻기 방법 △비브리오패혈증을 포함한 수인성?식품매개 감염병 예방수칙 등을 홍보하며 군민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군은 이번 활동을 통해 식품안전에 대한 의식을 개선하고 식품분야 종사자들의 자긍심을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군민 안전을 위해 지속적인 홍보에 나선다는 방침이다.

군 관계자는 “여름철을 앞두고 식중독 등 발생이 우려되는 상황인 만큼 보다 적극적인 홍보를 위해 직접 군민을 만나는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며 “올바른 손 씻기와 끓여먹기, 익혀먹기 등 개인 위생 안전수칙을 잘 지켜서 식중독과 감염병으로부터 안전한 일상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출처표시" 공보팀이(가) 창작한 태안군, ‘손 씻고, 끓여먹고, 익혀먹고’ 식품안전 캠페인 돌입!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공보팀님의 다른 기사 보기

제1유형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