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합검색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화면컨트롤메뉴
인쇄하기

시군뉴스

태안군, 깨끗한 생활환경 조성 나선다

2015-08-10 | 공보계


태안군이 여름철 시가지 등 주변 환경 정비를 통해 깨끗한 생활환경 조성에 나서고 있다.

군은 장마가 끝난 지난달 말부터 오는 13일까지 △시가지 가로수 주변 제초작업 △칡덩굴 제거사업 △한전사택 및 사옥주변 도로 청소 △백화산 5개 등산로 풀베기 작업 등 가로환경 집중정비를 실시하고 있다.

이번 환경정비는 장마 이후 정비가 필요한 도로변 잡초 등을 제거하고 한국서부발전 이전에 발맞춰 보다 깨끗하고 청결한 환경을 만들기 위한 것으로, 태안읍을 비롯한 주요 시가지와 등산로 등지에서 실시 중이다.

군은 이번 환경 정비를 위해 연인원 393명과 660여만 원의 사업비를 투입하는 한편, 도로청소의 경우 한전사택 주변 청소 이후에도 오는 11월까지 1960만원을 들여 노면 청소차를 임차해 월 2~3회씩 총 11회에 걸쳐 주요 지역의 도로 청소를 실시할 계획이다.

군 관계자는 “장마 이후 본격적인 피서철을 맞아 군은 도시미관을 개선하고 보다 청결한 주거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이번 정비기간 외에도 지속적인 환경정비에 나설 수 있도록 조속한 계획 수립에 나서겠다”고 말했다.
 

"출처표시"본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공보계님의 다른 기사 보기

제1유형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