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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군뉴스

전화 친절,고객 만족 서비스의 시작입니다!

2006-06-26 | 공보체육담당관


- 천안시 7월~8월 2개월 전 부서 전화 친절도 자체조사 하기로 -


천안시가 전 직원의 고객만족 민원서비스 문화 정착을 위해 전 직원에 대한 전화 친절도 조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천안시는 오는 7월 1일~8월 31일까지 2개월에 거쳐 5급이하 전 직원을 대상으로 개인별 측정을 통해 부서별 친절도를 평가하기로 했다.

자체평가 방식으로 추진하는 이번 전화 친절도 측정은 예고 없이 전화 응대 상황을 점검하게 되는데,

전화 기본 에티켓으로 △전화 연결 신속성 △본인소개 정확도 △전화중계 태도 △종료태도를 민원응대에 대해서는 △정중한 응대어 △상담태도 △경청정도 및 호응도와 함께 전체적인 전화친절 분위기를 항목별로 측정하여 점수화 하게 된다.

또한 전환 친절도 조사결과 우수부서별 표창을 하는 등 인센티브를 제공하여 민원서비스의 질을 높인다는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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