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합검색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화면컨트롤메뉴
인쇄하기

시군뉴스

천안시청 체육팀 전국체전서 9개 메달 획득

2005-10-24 | 공보체육담당관


- 사이클 한송희 2관왕 등 레슬링, 체조, 볼링, 체조팀 선전 -

오는 10월 14일~20일까지 울산광역시에서 열리는 제86회 전국체육대회에 출전한 천안시청 체육팀이 이번대회에서도 유감없이 발휘하며 지역의 명예를 드높였다.

20일 막을 내린 제86회 전국체육대회에서 천안시청 체육팀은 레슬링, 사이클, 볼링, 체조팀이 금메달 4개, 은메달 2개, 동메달 3개를 획득 하는 쾌거를 올렸다.

한국 여자 사이클의 대들보로 알려진 「한송희」 선수는 3㎞개인 추발과 25㎞도로개인독주에서 2관왕을 차지하고, 3㎞단체추발에서는 은메달, 24㎞포인트레이스에서는 동메달을 차지하는 위업을 달성 했다.

특히 「한」선수는 25㎞도로 독주에서 전국체전의 3연패를 이뤄 국내 1인자의 자존심을 지켰다.

또한 레슬링팀은 그레꼬로만형 74㎏에 「이일우」선수가 금메달을 자유형 120㎏의「신정훈」선수가 은메달, 자유형 51㎏급 「박지영」 선수가 동메달을 획득했으며,

여자볼링 5인조경기에서도「김호정, 남선미, 노지은, 배유라, 유혜련, 조가혜」선수가 출전 금메달을 따냈다.

여자체조 단체종합에서는 「이은정, 한숙희, 강춘화, 박송이, 홍경애,강윤정, 최미아」선수가 출전 값진 동메달을 따내 지난해 보다 향상된 성적을 올렸다.

이번 전국체전에서 천안시청 체육팀이 올린 이와 같은 성적은 메달수에서 지난해보다 다소 줄었으나 단체전의 경우 경기력이 향상 되었고, 어려운 가운데서도 최선을 다해 이루 낸 성과로 충남의 종합 6위 달성에 많은 점수를 보텐 것으로 평가되고 있다.





 

공보체육담당관님의 다른 기사 보기

제1유형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