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합검색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화면컨트롤메뉴
인쇄하기

시군뉴스

4-H 경진평가 시상식 가져

2005-11-17 | 공보체육담당관


- 16일 농업기술센터 4개 분야 7종 활동실적 평가 -

천안시농업기술센터(소장 김남운)는 한 해 동안의 4-H활동을 평가 하여 우수 회원에 대한 시상식을 갖고 4-H회원들의 사기진작과 활성화를 다짐하는 자리가 마련되었다.

16일 오후3시 농업기술센터 대강당에서 열린 “2005 천안시4-H 경진 시상식”은 학교4-H회원과 선배회원, 지도교사 등 1백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4개 분야 7개 종목에 대한 시상식을 가졌다.

이날 시상식에서 학교4-H회를 대상으로 실시한 『단체과제상』에는 △고등부 최우수상에 천안농업고등학교 우수상에 천안정보고등학교 △중등부 최우수상에 목천중학교 우수상에 천안중학교가 수상했으며,

『개인과제상』은 △고등부 최우수상에 병천고등학교「김성경」(2학년) △중등부 최우수상에 천안쌍용중학교「현은비」(2학년), 성환중학교「이수인」(3학년) 입장중학교「음수재」(3학년)학생 등 22명이 차지했다.

또한 『봉사과제상』에는 △고등부 최우수상에 천안정보고등학교 「김기홍」(2학년) △중등부 최우수상에 목천중학교「서슬기」(3학년) 등 12여명이 수상 했으며,

『도의과제상』은 △고등부 최우수상에 천안농업고등학교「우양명」(3학년)과 △중등부 최우수상에 천안쌍용중학교 「김서연」(2학년) 학생 등 11명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한편 영농 4-H회원 40여명은 16일 전남 장성군 일대의 농장을 찾아 실질적인 기술 및 경영정보 습득을 위한 벤치마킹을 실시했다.



 

공보체육담당관님의 다른 기사 보기

제1유형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