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합검색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화면컨트롤메뉴
인쇄하기

지역신문뉴스

초록우산, 별빛스푼 1호점·2호점에 나눔가게 현판 전달

2024.07.22(월) 16:13:40 | 천안신문 (이메일주소:icjn@hanmail.net
               	icjn@hanmail.net)

초록우산별빛스푼1호점2호점에나눔가게현판전달 1


초록우산(충남지역본부장 김우현)은 19일, 별빛스푼(대표 김유미)에 초록우산 나눔가게 현판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전달식은 천안시 두정동에 위치한 별빛스푼 두정점에서 진행되었다. 별빛스푼은 샐러드, 포케, 샌드위치 등을 전문적으로 하고 있다. 이번 1호점(청당점), 2호점(두정점) 후원참여를 통해 두 개 지점에 나눔현판을 부착하게 되었다. 

 

초록우산 ‘초록우산 나눔가게’는 기부문화 확산을 위해 초록우산에서 론칭한 캠페인이다. 소상공인이 동참한 ‘초록우산 나눔가게’ 후원금은 취약계층 아동들의 건강한 성장을 위해 후원되어 생계비, 학습비, 의료비 등으로 지원된다.

 

별빛스푼 김유미 대표는 "작은 나눔실천이 지역 내 취약계층 아동들을 위한 희망이 되길 바란다면서, 별빛스푼을 고객들이 초록우산 나눔가게 현판을 보고 내가 낸 음식값의 일부가 좋은 일에 쓰이는 것에 함께 기분이 좋다"라며 "한편으로 고객들이 나눔에 대해서도 한 번 더 생각해보고 함께 동참할 수 있도록 성실하게 운영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김우현 본부장은 "따뜻한 마음으로 정기후원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하다. 많은 소상공인이 ‘초록우산 나눔가게’에 동참해 어린이를 도우면서 더불어 긍정적 이미지로 매장을 홍보할 수 있는 분위기가 확산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천안신문님의 다른 기사 보기

제4유형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출처표시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천안신문님의 SNS]
  • 페이스북 : https://www.facebook.com/hyonja.lee.7
댓글 작성 폼

댓글작성

충남넷 카카오톡 네이버

* 충청남도 홈페이지 또는 SNS사이트에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불건전 댓글에 대해서 사전통보없이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