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합검색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화면컨트롤메뉴
인쇄하기

지역신문뉴스

천안시농특산물유통사업단-관세인재개발원, 농특산물 판매전 개최

2024.06.28(금) 10:38:34 | 천안신문 (이메일주소:icjn@hanmail.net
               	icjn@hanmail.net)

천안시농특산물유통사업단관세인재개발원농특산물판매전개최 1


영농조합법인 천안시농특산물유통사업단(대표이사 김지동)은 지난 14일 병천면 소재 관세인재개발원(원장 유선희) 후생관에서 천안시농특산물 홍보 및 판매전을 개최했다.

 

지난해에 이어 개최된 홍보 및 판매전에서는 천안 대표특산물인 천안멜론와 천안호두를 넣어 만든 호두육포, 기능성 쌀인 홍미, 녹미 등 잡곡, 그리고 한참 수확중인 감자가 주를 이뤘다.

 

특히 교육생과 교직원을 대상으로 진행된 이번 판매전 수익금 전액은 병천 민들레지역아동센터에 전달된다.

 

유선희 원장은 “천안의 대표 농특산물도 홍보하고, 병천 민들레지역아동센터 아이들을 위한 나눔행사를 할 수 있어 뜻깊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정기적인 행사로 더불어 사는 지역사회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김지동 대표는 “천안시농특산물을 홍보하는 좋은 기회를 정기적으로 마련해 준 관세인재개발원에 감사하다”며 “전국에서 모인 교육생들이 천안 농특산물의 우수성을 확인할 수 있었을 것이다”고 말했다.

 

한편 관세인재개발원은 전국의 관세공무원 교육기관으로 지난 2015년부터 지역농가와의 상생을 위해 영농조합법인 천안시농특산물유통사업단으로부터 식자재를 공급받아 사용하고 있다.
 

천안신문님의 다른 기사 보기

제4유형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출처표시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천안신문님의 SNS]
댓글 작성 폼

댓글작성

충남넷 카카오톡 네이버

* 충청남도 홈페이지 또는 SNS사이트에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불건전 댓글에 대해서 사전통보없이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