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합검색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화면컨트롤메뉴
인쇄하기

지역신문뉴스

[사건사고] 임경자 의용소방대연합회 여성회장, 화재 막아

신평면 소재 음식점 화재…소화기 4대로 불꺼

2024.05.20(월) 11:22:21 | (주)당진시대 (이메일주소:gpgp1106@naver.com
               	gpgp1106@naver.com)

사건사고임경자의용소방대연합회여성회장화재막아 1


당진소방서 의용소방대연합회 임경자 여성회장이 침착한 초기대응으로 화재를 진압했다. 

지난 9일 오후 10시경 신평면에 위치한 음식점 조리실에서 화재가 발생했다. 

당진소방서에 따르면 이날 마침 인근을 지나가던 임경자 여성회장은 건물 밖 환풍구 및 외부로 불꽃과 연기가 나는 것을 목격하고 즉시 119에 신고하고, 인근 상가에서 소화기를 찾아 초기 진압했다. 

내부 2대, 외부 2대 소화기 총 4대를 사용해 인근 상가로 연소 확대 없이 화재를 초기 진압할 수 있었다. 임경자 여성회장의 침착한 초기대응이 없었다면 인근 상가로 화재가 확대돼 큰 화재로 이어질 수 있었던 상황이었다.

최장일 서장은 “늦은 밤 위험할 수 있던 상황에서도 사명감을 갖고 화재를 진압한 임경자 여성회장께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의용소방대원의 안전한 활동을 위해 아낌없이 지원하겠다”고 감사의 인사를 말했다.

화재를 진압한 임경자 여성회장은 “샌드위치 판넬이라 불이 났을 때 연기가 심해 초기 진압 시 조금 위험한 순간도 있었지만, 차분히 행동해 진압에 성공했다”면서 “더 큰 화재로 번지지 않아 매우 보람되고 의용소방대원으로 모범을 보여 뿌듯하다”고 전했다. 


 

(주)당진시대님의 다른 기사 보기

제4유형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출처표시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주)당진시대님의 SNS]
댓글 작성 폼

댓글작성

충남넷 카카오톡 네이버

* 충청남도 홈페이지 또는 SNS사이트에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불건전 댓글에 대해서 사전통보없이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