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합검색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화면컨트롤메뉴
인쇄하기

지역신문뉴스

김연호 선수 전국해나루장애인볼링대회 1위

230명 참여…당진서 15명 출전 TBP1 종목 3위에 임대원 선수

2022.12.21(수) 10:22:29 | 관리자 (이메일주소:yena0808@hanmail.net
               	yena0808@hanmail.net)

해나루볼링장에서 제11회 당진해나루배 전국장애볼링대회가 개최됐다.

▲ 해나루볼링장에서 제11회 당진해나루배 전국장애볼링대회가 개최됐다.


제11회 당진해나루배 전국장애인볼링대회가 지난 2일과 3일 이틀 간 개최된 가운데, 김연호·임대원 선수가 입상했다.

이번 대회는 당진시장애인체육회(회장 오성환)가 주최하고 당진시장애인볼링협회(회장 편무선)가 주관했으며 해나루볼링장에서 열렸다. 전국에서 230여 명의 선수들이 출전했고 당진에서는 15명의 선수들이 대회에 나섰다. 대회 종목은 △DB △TBP1~10 등 개인전, 혼성2인조 스카치로 운영됐다. 
 

이날 당진시 선수 중에서는 김연호 선수가 DB 종목에서 1위를, 임대원 선수가 TBP1 종목에서 3위를 차지했다.
 

편무선 회장은 “모두가 최선을 다해 참여해준 덕분에 경기가 잘 진행됐다”며 “올해 운영해왔던 것을 바탕으로 내년 볼링대회을 수립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미니인터뷰 

임대원 선수 

“일주일에 1회씩 장애인볼링협회에서 진행하는 프로그램에 참여해 볼링을 해왔습니다. 전국에서 쟁쟁한 선수들이 출전하기 때문에 긴장을 했지만 이전에 많은 대회에서 입상하며 쌓아온 경력으로 3위를 달성하게 돼 기쁩니다.”
 

김연호 선수

“늘 연습하던 볼링장에서 대회가 진행돼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었다고 생각합니다. 경쟁하는 다른 선수들도 실력이 좋아 부담감이 있었지만 매일 연습하던 대로 집중해서 경기에 임했습니다. 이번 대회 1위를 계기로 다른 선수들에게 귀감이 되고 앞으로 세계 무대에서도 좋은 성적을 거두고 싶습니다.”
 

관리자님의 다른 기사 보기

[관리자님의 SNS]
댓글 작성 폼

댓글작성

충남넷 카카오톡 네이버

* 충청남도 홈페이지 또는 SNS사이트에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불건전 댓글에 대해서 사전통보없이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