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합검색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화면컨트롤메뉴
인쇄하기

지역신문뉴스

청양 색을 담다, 다양한 작품 눈길

미술협, 청양향토작가전 및 전국작가 초대전

2021.06.14(월) 11:10:00 | 관리자 (이메일주소:leedy@cynews.co.kr
               	leedy@cynews.co.kr)

제13회 청양향토작가전 및 전국작가 초대전이 지난 9일 개막, 14일까지 청양문예회관 2층 전시실에서 열렸다.㈔한국미술협회 청양지부(지부장 지순자·이하 미술협청양지부)가 주관하고 청양군이 후원한 이번 전시회는 ‘청양! 색을 담다’라는 주제로 열렸으며, 청양향토 및 출향 작가, 전국 초대작가 107명이 참여했다.
전시회에는 서양화·한국화·조소·디자인·문인화·서예 등 107여 점의 작품을 출품해 관람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또한 이안 작가의 지도를 받은 합천초등학교 학생들의 팝아트 작품도 함께 전시돼 눈길을 끌었다.

청양색을담다다양한작품눈길 1


지난 9일 열린 개막식에서는 청양지부 제4·5대 이·취임식도 겸해졌다.
먼저 이종철·김인자·김희숙·박상헌 작가에게는 감사패가, 우제권 4대 지부장에게는 공로패가 전달됐으며, 미술협청양지부 기 전달식이 진행됐다. 이어 지순자 취임 지부장과 이순화 부지부장, 김태연 사무국장에게 제5대 임명장이 전달됐다.
이 자리에서 이임하는 우제권 지부장은 “오늘 전시회를 갖는 영광스러운 자리에서 이임을 하게 됐다. 청양에서 다져진 근성으로 충남도회장직에 임할 것이며 앞으로 미술협회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 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취임하는 지순자 지부장은 “우제권 전 회장님의 뜻을 이어받아 회원들과 힘을 모아 한 발 더 나아가는 협회를 만들겠다. 또한 군민 모두가 마음의 풍족함을 누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관리자님의 다른 기사 보기

[관리자님의 SNS]
댓글 작성 폼

댓글작성

충남넷 카카오톡 네이버

* 충청남도 홈페이지 또는 SNS사이트에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불건전 댓글에 대해서 사전통보없이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