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합검색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화면컨트롤메뉴
인쇄하기

지역신문뉴스

바다를 보며 마시는 푸른색 커피 #씨앤커피

코로나19 물럿거라, 우리동네 경제 일으키기 캠페인

2021.03.19(금) 16:34:43 | 홍주신문 (이메일주소:rlarudal4767@daum.net
               	rlarudal4767@daum.net)

바다를보며마시는푸른색커피씨앤커피 1 

 

저희 카페의 특징으로 말씀드릴거 같으면 뭐니뭐니해도 죽도와 안면도까지 내다보이는 전망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카페가 건물 4층에 있어서 바다를 바라보며 커피를 마실 수 있어요. 그래서 카페 이름도 ‘씨앤커피(Sea and Coffee)’라고 지었답니다.

씨앤커피에서는 산미가 있고 과일, 꽃 향기가 나는 청량한 맛의 에티오피아 원두 ‘레드벨벳’과 다크 초콜릿의 단맛과 함께 고소한 맛이 나면서 묵직한 바디감을 자랑하는 케냐, 과테말라 산 원두 ‘다크벨벳’을 사용하고 있구요, 제가 직접 개발한 ‘남당라떼’와 ‘다크 말차라떼’가 저희 카페의 시그니쳐 메뉴입니다. 남당라떼는 우유와 에스프레소를 섞은 라떼에 파란색 시럽을 넣어 마치 바다를 연상시키는 음료에요. 달달하고 새콤한 맛이 난답니다. 그 외에도 아인슈페너와 라떼를 접목한 ‘라떼슈페너’를 많은 손님들이 좋아해주시더라고요.

디저트로는 와플, 프레즐과 크로와상 질감의 와플인 ‘크로플’, 브라우니 등을 팔고 있어요. 바다를 보며 마시는 커피란 생각만 해도 여유롭고 마음이 평안하지 않나요? 씨앤커피에서 바로 즐기실 수 있습니다.

출처 : 홍주일보(http://www.hjn24.com)

 

 

홍주신문님의 다른 기사 보기

[홍주신문님의 SNS]
댓글 작성 폼

댓글작성

충남넷 카카오톡 네이버

* 충청남도 홈페이지 또는 SNS사이트에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불건전 댓글에 대해서 사전통보없이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