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합검색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화면컨트롤메뉴
인쇄하기

여행

명품 일몰 감상 무창포해수욕장

사회적 거리두기 실천…여름 낭만 휴가지

2020.07.27(월) 12:32:24 | 충남아테이트너 (이메일주소:tni1210@naver.com
               	tni1210@naver.com)

이 글은 충청남도 도민리포터의 글입니다. 충청남도 공식 입장과는 다를 수 있습니다.

명품일몰감상무창포해수욕장 1
 
요즘 유독 비가 자주 내립니다. 갑자기 시간이 생겨 급하게 떠난 여행 장소에서 멋진 추억을 담아온 것 같아 소개해 보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곳은 일몰이 너무나 멋진 장소 무창포해수욕장입니다.
 
명품일몰감상무창포해수욕장 2
 
사실 무창포해수욕장은 신비한 바닷길로 유명한 장소입니다. 봄이면 주꾸미도 많이 나오기 때문에 관광객들이 많이 찾는 곳입니다. 코로나19로 인해 무창포해수욕장에 입구에서는 모든 관광객들의 체온을 측정하고 있었습니다. 체온을 확인한 뒤 안전띠를 착용해야만 해수욕장을 들어갈 수 있다고 합니다.
 
명품일몰감상무창포해수욕장 3
 
출발 전 집에서는 먹구름 때문에 걱정이었지만 다행스럽게도 도착과 함께 먹구름이 사라지고 맑은 하늘이었습니다. 푸른 하늘빛에 해변에 발을 담그고 싶을 정도였습니다.
 
명품일몰감상무창포해수욕장 4
 
해변 곳곳에는 사회적 거리두기를 위한 안내를 하고 있었습니다. 사회적 거리두기는 나와 가족, 우리를 위한 안전이니 꼭 실천하는 것이 좋을 듯합니다.
 
명품일몰감상무창포해수욕장 5
 
파라솔만 보더라도 충분한 거리를 확보한 느낌이었습니다. 사진 한 장만으로도 파라솔이 설치된 느낌은 너무나 멋지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보령을 대표하는 해수욕장이지만 생각보다 사람이 많이 없었습니다.
 
명품일몰감상무창포해수욕장 6
 
무창포타워도 올라 전망을 관람하고 싶었지만 아쉽게도 올라가지 못했습니다. 다음에는 조금 더 서둘러 와서 무창포타워도 올라야겠습니다.
 
명품일몰감상무창포해수욕장 7
 
해가 지기 전까지 무창포해수욕장에서 시간을 보낸 뒤 본격적으로 맞이한 일몰! 정말 환상적입니다. 서해바다로 떨어지는 태양의 모습을 보고 있으니 황홀 그 자체입니다.
 
명품일몰감상무창포해수욕장 8
  
사진 몇 장을 계속해서 소개해 보겠습니다.
 
명품일몰감상무창포해수욕장 9
 
무창포해수욕장은 무창포 남쪽 해안에 남북으로 길게 펼쳐진 모래사장입니다. 주변으로 수목이 울창하고 송림 사이로 해당화가 만발하기로도 유명합니다. 석대도를 비롯한 수많은 도서와 암초가 산재하고 물결이 잔잔해 해수욕장으로서 좋은 조건을 갖추고 있는 게 특징입니다. 이번 여름 무창포해수욕장에서 무더운 여름을 이겨보시면 좋겠습니다.
 

충남아테이트너님의 다른 기사 보기

[충남아테이트너님의 SNS]
  • 페이스북 : http://www.facebook.com/tni1210
댓글 작성 폼

댓글작성

충남넷 카카오톡 네이버

* 충청남도 홈페이지 또는 SNS사이트에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불건전 댓글에 대해서 사전통보없이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