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합검색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화면컨트롤메뉴
인쇄하기

교육사회

충남교육청 산하 전 직원,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기부 동참

- 성금 2억 1000만원 전달

2020.04.13(월) 20:12:24 | 충남교육청 (이메일주소:gbs@cne.go.kr
               	gbs@cne.go.kr)

충남교육청산하전직원코로나19극복을위한기부동참 1

코로나19 확산에 따른 어려움을 극복하기 위하여 충남교육청(교육감 김지철)은 성금 2억 1천만 원을 지난 10일 대한적십자사 충남지사에 전달했다.
 
성금 2억 1천만 원은 충남교육청 소속 580개 기관(학교)의 교직원 10,660명이 자발적으로 참여하여 모금한 것이다.
 
성금 전달식은 김지철 교육감과 대한적십자사 충남지사 유창기 회장 그리고 교육청 관계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충남교육청에서 진행되었으며, 전달식이 끝난 후 양 기관은 도내 코로나19 발생 현황과 성금 사용 방안 등에 대해 의견을 나눴다.
 
성금을 전달 받은 대한적십자사 충남지사는 도움이 필요한 도내 취약 계층 청소년들과 어려운 도민들에게 지원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김지철 교육감은 “충남교육청 소속 전 직원들의 작은 정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많은 도민들의 고통을 나누는 데 보탬이 되기를 희망한다.” 면서 성금 모금에 동참한 교육청 산하 모든 직원들에게 감사의 말을 전했다.
 
한편, 충청남도교육청은 코로나19 확산에 따라 어려움을 겪고 있는 농가를 지원하고자 학교급식용 친환경 농산물 소비행사를 2차례 진행하였고, 영세한 임차인 지원을 위한 착한 임대료 운동에도 지속적으로 동참하고 있다.
 

담당부서
총무과
041-640-8019
 

충남교육청님의 다른 기사 보기

[충남교육청님의 SNS]
댓글 작성 폼

댓글작성

충남넷 카카오톡 네이버

* 충청남도 홈페이지 또는 SNS사이트에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불건전 댓글에 대해서 사전통보없이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