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합검색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화면컨트롤메뉴
인쇄하기

지역신문뉴스

보령시민노래자랑 성황리 개최

2019.05.29(수) 14:44:33 | 주간보령 (이메일주소:9317733@hanmail.net
               	9317733@hanmail.net)

보령시장신문사가 주최하고 보령시와 중부발전 등이 후원한 대상 300만원을 잡아라!

 

4회 보령시민 노래자랑이 525일 오후14시부터 보령시 문화의전당에서 참가자 등 시민 300여명의 시민들이 참여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날 행사는 정원춘 보령시부시장, 김태흠 국회의원, 충남도.시의원 및 강순자 한국여성유권자 충남연맹 회장, 이경분 한국여성유권자 충남연맹보령시지부장등이 참여해 행사를 축하해 주었다.

 

보령시민노래자랑성황리개최 1


 

행사를 주최한 보령시장신문사 양창용 대표는 시민들에게 희망을 주고 신명나는 활력을 불어넣어 시민이 주인이 되는 애민정신과 보령사랑정신을 함양하고자 기획되었다매년 행사를 개최해 보령시민들이 희로애락을 함께하는 축제의 장을 마련하겠다. 고 말했다.

 

대상 상금 300만원이 주어진 이번 행사는 더불어 잘사는 만세보령과 모두가 공정하고 투명하고 희망적인 사회를 지향하며 본선 진출자14명의 열띤 노래자랑으로 저마다 소질과 끼를 발휘하여 유감없는 노래 실력과 모두가 어깨춤이 절로 나는 자리로 열광의 도가니였다.

 

이날 알찬 무대로 꾸며진 가운데 제1회 대상 수상자인 신소이, 3회 대상자 원보미 씨 출연하고 초대가수의 축하공연에는 류 빈 가수. 보령의 명가수 백지현님의 "성주산아"열창과 본선 진출자 14명이 2시간에 걸쳐 열띤 경합을 벌였다.

 

상금 300만원의 영예의 대상 주인공은 동대동에서 참가한 최은영씨가 쓰러집니다. 을 불러 기성가수 못지않은 유감없는 노래실력으로 대상을 차지해 정원춘 보령시부시장님으로부터 메달과 상금, 보령시 향토 가수 증을 앉는 기쁨의 영광을 가졌다.

 

 

주간보령님의 다른 기사 보기

[주간보령님의 SNS]
댓글 작성 폼

댓글작성

충남넷 카카오톡 네이버

* 충청남도 홈페이지 또는 SNS사이트에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불건전 댓글에 대해서 사전통보없이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