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합검색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화면컨트롤메뉴
인쇄하기

지역신문뉴스

마을 가꾸기에 노인회가 나섰다

신평면 거산리 신세대아파트 노인회

2019.05.14(화) 16:54:06 | 관리자 (이메일주소:yena0808@hanmail.net
               	yena0808@hanmail.net)

 마을가꾸기에노인회가나섰다 1 
▲ 신평면 거산리에 위치한 신세대아파트 노인회원들이 아파트 가꾸기에 동참하고 있다.

신평면 거산리에 위치한 신세대아파트 입구에 알록달록 봄을 알리는 꽃화분과 나무가 조성돼 있어, 들어서는 순간부터 활기가 느껴진다.

입구에 마련된 꽃화분과 나무는 신세대아파트 노인회(회장 편종만)가 마을 가꾸기에 동참하고자 300만 원을 십시일반 모아 구매, 관리하고 있다. 30명의 노인회원들은 1년 전부터 살기좋은 아파트를 만들고자 이번 사업을 계획해 왔다.

편 회장은 “신세대 아파트가 살기 좋은 아파트라는 것을 알리기 위해 노인 한 사람이 화분 하나씩 구매해 관리하고 있다”며 “아파트 노인회원들이 조성한 화분을 입주민들이 보고 ‘예쁘다’고 칭찬해줄 때 보람을 느낀다”고 말했다. 이어 “함께해 준 노인회원들에게 감사하다”며 “아파트의 발전을 위해 노인들이 함께 할 것”이라고 전했다.
 

[참여자 한마디]
·김명수(90): 신세대아파트에 사는 것이 자랑스러워요. 1년 전부터 도배와 장판 교체 등 리모델링을 통해 노인회관이 색다르게 바뀌는 등 환경이 개선된 것에 이어 아파트가 활기차게 변화하는 모습이 보기 좋아요.

·조정례(73): 아파트 발전에 함께할 수 있어 기분도 좋고 보람도 느껴요. 활기차고 살기 좋은 신세대아파트가 됐으면 좋겠습니다.

 

관리자님의 다른 기사 보기

[관리자님의 SNS]
댓글 작성 폼

댓글작성

충남넷 카카오톡 네이버

* 충청남도 홈페이지 또는 SNS사이트에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불건전 댓글에 대해서 사전통보없이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