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합검색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화면컨트롤메뉴
인쇄하기

사는이야기

봄이 아름다운 서산 용비지

자연 속 비경에 감탄사 절로

2019.04.29(월) 14:50:11 | 충남소녀 (이메일주소:un-young77@hanmail.net
               	un-young77@hanmail.net)

이 글은 충청남도 도민리포터의 글입니다. 충청남도 공식 입장과는 다를 수 있습니다.

봄이아름다운서산용비지 1

우리나라 사진작가들이 봄 풍경이 아름다운 곳으로 선정한 곳 중 한 곳이 서산에 있습니다. 바로 깔끔한 전경으로 잘 알려진 서산 용비지입니다.

봄이아름다운서산용비지 2

용비지는 서산목장 안에 위치해 있어서 서산목장을 지나야 합니다. 넓은 잔디밭이 너무 예쁘고, 벚꽃이 아름답게 만개했습니다. 서산목장을 지나 더 들어가면 산이 품고 있는 비경이 시작됩니다.

봄이아름다운서산용비지 3

많은 분들에게도 인기가 있는 곳입니다. 넓고 평평한 언덕에 메타세콰이어가 하늘로 높이 뻗어 있었습니다. 아직 푸른 잎을 볼 수는 없어서 조금 아쉬웠습니다. 그래도 잔디처럼 푸른 초원 덕분에 기분 좋았습니다.

봄이아름다운서산용비지 4

아직 산에 있는 나무들이 푸른 옷을 입지는 않았지만 듬성듬성 벚꽃이 활짝 피었습니다. 정말 작은 저수지인데 어쩜 이렇게 아름다울까, 라는 생각이 절로 들었습니다.

봄이아름다운서산용비지 5

물에 비춰지는 산의 모습도 어쩜 이렇게 멋진지 누구나 사진작가가 될 수 있는 마법의 공간입니다. 시선이 멈추는 모든 곳이 한 폭의 그림이었습니다.

봄이아름다운서산용비지 6

그 중에서도 한 켠에 자리한 정자와 큰 나무, 그리고 뒤로 보이는 용비지 모습이 영화 속 느낌을 주는 것 같았습니다.

봄이아름다운서산용비지 7

사실 서산 용유지는 사유지라고 합니다. 울타리가 쳐져 있지만 울타리를 넘어서 들어가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사람들이 많이 방문하면 걱정되는 부분이 훼손인데요, 누구나 소중한 내 물건처럼 눈으로만 감상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관계자분들이 말하기를 5월에 더 아름다울 거라고 합니다. 주말에 꼭 방문해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충남소녀님의 다른 기사 보기

[충남소녀님의 SNS]
댓글 작성 폼

댓글작성

충남넷 카카오톡 네이버

* 충청남도 홈페이지 또는 SNS사이트에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불건전 댓글에 대해서 사전통보없이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