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합검색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화면컨트롤메뉴
인쇄하기

사는이야기

태안 빛축제! 코리아 플라워파크

2018.11.30(금) 20:58:35 | 잎싹 (이메일주소:kji206@naver.com
               	kji206@naver.com)

이 글은 충청남도 도민리포터의 글입니다. 충청남도 공식 입장과는 다를 수 있습니다.

태안빛축제코리아플라워파크 1

태안 안면도 여행하면서 밤에도 볼 수 있는 빛축제~ 처음에는 많이 헷갈렸다. 안면도 들어가는 입구부터 빛축제 현수막들이 보였다. 한곳만 있는 줄 알았는데 빛축제를 하는 곳이 두곳이라고 했다. 참고로 태안빛축제는 네이쳐월드 (태안군 남면 마검포길 200 ) 와 코리아플라워파크(안면읍 꽃지해안로 400) 두곳에서 볼 수 있다. 두 곳 입장료는 9,000원이다. 선택은 여행자의 몫~ 코리아 플라워 파크 앞 주차장은 엄청 넓었다. 꽃지해변 앞으로 밤에 들어가서 바다를 볼 수 없었던게 아쉬웠다. 이왕이면 해질 녘찾아 일몰보고 빛축제까지 즐기면 좋을것 같다.      
 
  
태안빛축제코리아플라워파크 2

코리아플라워파크 안내도를 보면 엄청나게 크게 보인다. 정문 매표소를 들어가면 하트존, 화가의 정원, 전망대, 동물농장, 열대식물전시관, 나래분재워, 다알리아정원, 으뜸정원, 해안광장, 푸른너울정원, 야자수존, 해넘이터널, 하늘전시관 등 어떻게 다돌지.. 하는 생각이 들 정도였다. 하지만, 걷고 사진찍다보면 사람 심리가 자연스럽게 구석구석 다 돌게 된다.
 
 
  태안빛축제코리아플라워파크 3

태안빛축제코리아플라워파크 4

들어가자마자 좌측에 보이는 빛은 자연스럽게 흘러내리며 색이 변하기에 눈에 확 들어왔다. 색이 바뀔때마다 느낌도 다르고 한참 올려다보게 되는 조형물이었다. 어떤 방향으로 돌까? 하다가 좌측부터 둘러보기로 했다. 메인광장에 커다란 강아지조형물도 참 예뼜다. 조명이 안예쁜게 없이 보는 것마다 와~~라는 탄성이 저절로 나오는 분위기였다. 나무에 현란하게 빛나는 조명도 미리 크리스마스 느낌이 물씬 느껴졌다.
  
  
태안빛축제코리아플라워파크 5

태안빛축제코리아플라워파크 6

빛조명하면 아무래도 하트조명을 많이 기억한다. 이곳 역시 하트, 하트한 분위기가 가득, 이길을 걷노라면 없던 사랑도 이뤄질 것 같은 아름다운 느낌, 분위기였다. 연인들 인증샷찍기 좋은 곳이다. 음표도 조명이 시시각각 변하니 마치 리듬을 타는 느낌이었다. 수시로 바뀌다보니 한번 쓱 보고 지나가는게 아니라 조명 바뀔때마다 사진을 찍게 된다.
  
  
태안빛축제코리아플라워파크 7

신데렐라의 유리구두를 연상케하는 예쁜 구두는 생각보다 엄청 크다. 역동적인 말도 그사이에 서서 인증샷을 다들 찍는다. 어둡지만 빛축제의 조명으로 사진이 어둡게 나오지 않는 편이다. 물론 나 역시 후레쉬없이 그냥 찍어도 이정도 나와 마구 사진 담았다.
  
  
  
태안빛축제코리아플라워파크 8

하트 길 앞에 이렇게 반지 빛조명이 있어 이벤트 하기 좋은 곳이다. 작은 조명이 은근히 더 분위기를 아름답게 하는 것 같다. 이렇게 큰 반지를 선사할 수 있는 곳은 빛축제장, 이곳만이 할 수 있으니 연인들이 온다면 십분, 주변을 활용하여 프로포즈하면 좋을 것 같다.
  
  
태안빛축제코리아플라워파크 9

 지금은 겨울이라 꽃이 없지만, 따뜻한 계절에는 이곳이 모두 아름다운 꽃으로 채워진 정원이다. 아름다운 분수와 울러퍼지는 아름다운 노래까지~ 분위기는 정말 좋았다. 하지만, 바닷가라 옷을 제대로 챙겨입고 오지 않으며 추위때문에 제대로 둘러볼 수 없다. 빛축제장을 찾는다면 롱패딩은 기본으로 챙겨입고 와야한다.
  
  
  
태안빛축제코리아플라워파크 10

가장 멋진 조형물은 지구본을 두손 번쩍 들고 있는 모습이었다. 지구본 아래에서 멋진 인생샷 남기기 좋다. 미래한울광장 이름만큼 환상적인 느낌으로 다가오는 곳이다. 하늘의 빛이 온통 이곳에 내려 앉아 보고 있으면 진짜 별을 만난 듯 마음이 동심으로 돌아간다. 겨울은 해가 짧아 5시만 되면 어두워져 갈곳이 없다. 이때 딱 찾기 좋은 곳은 빛축제장이다. 환상적인 빛에 여행의 즐거움은 배가 된다. 


 
■코리아 플라워파크 태안빛축제 17:30~ 22:00
입장료 9,000원/청소년 7,000원
계절마다 빛축제 입장 가능시간과 퇴장시간이 다르다.
 
 

 

잎싹님의 다른 기사 보기

[잎싹님의 SNS]
댓글 작성 폼

댓글작성

충남넷 카카오톡 네이버

* 충청남도 홈페이지 또는 SNS사이트에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불건전 댓글에 대해서 사전통보없이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