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합검색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화면컨트롤메뉴
인쇄하기

사는이야기

천안 신방공원에서의 '소·확·행'

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 '휴일 만끽'

2018.10.05(금) 14:45:13 | 서영love (이메일주소:hush7704@naver.com
               	hush7704@naver.com)

이 글은 충청남도 도민리포터의 글입니다. 충청남도 공식 입장과는 다를 수 있습니다.

추석이 지난지 얼마 안되서인지 일상에 적응이 잘 안되었는데요. 마침 찾아온 휴일이 저에게는 달콤하기만 했습니다. 신방공원으로 나들이를 하자고 해서 나간 어느날 햇볕도 좋고 신방공원 분위기도 좋아서 하루가 너무 즐겁게 흘러갔습니다. 

천안신방공원에서의소확행 1

신방공원을 올때마다 느끼는 것이지만 상하고저를 잘 활용하고 각종 체육시설과 수변생태까지 조성되어 있는 좋은 여행지입니다. 게다가 취사만 안될뿐이지 텐트를 치고 쉬어도 누가 뭐라고 하는 사람은 없거든요. 

넓지도 좁지도 않은 이 신방공원에서 같은 바람이 불고 같은 햇살이 내린다는 것을 알았을 때, 마주할 수 있고 그래서 기쁘고 온전히 내 시간으로 할수 있는 순간입니다. 지척거리에는 대형마트도 있어서 먹을거리를 사오는 것도 어렵지가 않습니다. 

천안신방공원에서의소확행 2

정자에서는 오손도손 모여서 말을 나누고 있었는데요. 중국에서 온 사람들인지 중국말로 자기들끼리 이야기 하고 있더라구요. 이제는 외국인을 보는 것이 아주 쉬운 일상이 되었습니다. 

천안신방공원에서의소확행 3

아이들은 잘 만들어진 기구에서 타고 즐기고 달리고 돌고 하면서 자신만의 시간을 만끽해 봅니다. 
신방공원은 여름이 되면 상당히 많은 사람들이 텐트나 그늘막을 들고 나와서 쉬는 모습을 흔하게 볼 수 있습니다.  데크길이 조성되어 있는 곳 옆으로 물이 있습니다. 신방공원을 한바퀴 천천히 돌아보는데 걸리는 시간은 한 40분 정도 되는데요. 조금더 세세하게 돌아보면 1시간이 훌쩍 넘어가기도 합니다. 

천안신방공원에서의소확행 4

사진을 찍고 커피를 마시고 공원을 걷습니다. 그런다가 음악을 듣고 때론 노래를 하기도 하고 친한 지인과 만나기도 하는데요. 지금 하는 것들을 못하던 때도 있었지만 지금은 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을 느낄 수 있어서 좋네요. 

천안신방공원에서의소확행 5

아이들은 물이 있는 곳에서 저 가운데까지 어떻게 뛰어건넜는지 모르지만 아이들때는 저렇게 노는 것이 담력이고 용기라고 생각하죠. 다치지만 않으면 되죠. 

천안신방공원에서의소확행 6

동호회 분들처럼 보이는데요. 중년의 남성그룹이 족구를 즐기고 계셨습니다. 어차피 하루에 받을 수 있는 에너지는 한정적이니까 좋은 에너지만 받으려고 신방공원에서 즐겁게 보내봅니다.   

 

서영love님의 다른 기사 보기

[서영love님의 SNS]
댓글 작성 폼

댓글작성

충남넷 카카오톡 네이버

* 충청남도 홈페이지 또는 SNS사이트에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불건전 댓글에 대해서 사전통보없이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