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합검색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화면컨트롤메뉴
인쇄하기

사는이야기

'풍덩' 폭염을 피할 수 있는 물놀이장이 최고

2018.07.26(목) 10:06:59 | 서영love (이메일주소:hush7704@naver.com
               	hush7704@naver.com)

이 글은 충청남도 도민리포터의 글입니다. 충청남도 공식 입장과는 다를 수 있습니다.

폭염이 너무 심하다가 보니까 물놀이뿐이 생각나지 않는데요. 이런때 그늘도 있고 휴식도 취하면서 폭염을 피할 수 있는 곳이 간절할 수 밖에 없습니다. 충남 아산시 염치읍 충무로 547에는 충청남도에서도 괜찮은 야외 물놀이장이 있습니다. 저수지가 있어 탁트인 시야 덕분에 여행객들이 많이 찾는 곳입니다.  

훼미리랜드 충무풀장은 30,000평의 부지위에 지하 300m에서 채수하는 맑고 시원한 청정수를 공급하며 길이 50m, 폭 20m의 성인용풀과 길이 30m, 폭 20m, 깊이 60㎝ 규모의 유아용 풀 3개를 갖추고 있는 곳입니다. 

풍덩폭염을피할수있는물놀이장이최고 1

요금은 성인 15,000원 아이들은 11,000원으로 일반 실내수영장보다 요금이 조금 높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놀이시설도 충분히 조성되어 있습니다. 

풍덩폭염을피할수있는물놀이장이최고 2

오래된 푸른 플라타나스 나무가 그늘을 만들어 주어서 뜨거운 태양빛을 피할 수 있어서 좋습니다. 다른 물놀장과 다른 점이 있다면 시원한 나무그늘과 저수지를 배경으로 음식물 반입과 개별 취사가 가능하다는 것입니다. 

풍덩폭염을피할수있는물놀이장이최고 3

앞에는 드넓은 저수지가 펼쳐져 있습니다. 더운 날씨여서 낚시를 하는 분들도 잘 보이지 않습니다.
한 번에 3,000여명의 수용이 가능하다는 훼미리랜드는 이번주 주말도 폭염을 피해 오는 사람들로 북적이겠네요. 여름철에 이런 더위를 피하는 일을 보통 피서라고 부른다고 합니다. 폭염이 심해지면 기력이 쇠하게 되어 노인의 경우 사망에 이르기도 하는데요. 잠시 폭염을 피해서 현명하게 여름을 이겨내세요.   


 

 

서영love님의 다른 기사 보기

[서영love님의 SNS]
댓글 작성 폼

댓글작성

충남넷 카카오톡 네이버

* 충청남도 홈페이지 또는 SNS사이트에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불건전 댓글에 대해서 사전통보없이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