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합검색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화면컨트롤메뉴
인쇄하기

먹거리

자연산 광어·도미 축제 12일 막오른다

27일까지 마량포구 일원서 다양한 체험행사 마련

2018.05.08(화) 14:48:11 | 서천군청 (이메일주소:seocheonpr@naver.com
               	seocheonpr@naver.com)

자연산광어도미축제12일막오른다 1




‘제14회 서천 자연산 광어·도미 축제’가 오는 12일부터 27일까지 충남 서천군 서면 마량포구 일원에서 개최된다.

축제기간 동안 신선한 광어를 1kg당 3만8천 원에 회와 매운탕으로 즐길 수 있고 먹을거리 외에도 광어 맨손잡기 체험, 어린이 광어 뜰채잡기 체험, 광어회 한상차림, 기념공원에서 광어찾기 이벤트, 깜짝 경매, 느린우체통, SNS홍보대사 등 다채로운 체험프로그램이 진행돼 가족과 함께 즐기기에 충분하다.

특히 관광객들에게 가장 인기 좋은 ‘광어 맨손잡기’ 체험은 오후 1시와 3시 총 2회 운영되며 참가자들은 힘차게 뛰어오르는 광어를 맨손으로 직접 잡아 보는 기회를 갖게 된다. 어린이체험은 오후 2시로 뜰채를 사용해 광어를 낚아 볼 수 있다. 또한 광어회 한상차림 체험은 가족단위 참여로 오후 3시30분 레몬, 당근, 무 등을 활용해 광어회를 꾸며보는 시간을 갖는다. 위 세 가지 이벤트는 주말에만 운영되며 체험비는 체험 당 각 1만 원이다.

더해 지역주민이 직접 참여하는 재능 나눔 한마당 행사가 특설무대에서 진행될 예정이며 관광객 대상으로 즉석 노래자랑을 실시해 흥이 가득한 축제 분위기를 조성한다.

서면개발위원회는 관광객 편의를 위해 대형주차장을 조성하고 이동식 화장실을 추가로 설치하는 것은 물론 교통관리 요원 및 안전관리 요원을 배치할 계획이며 축제 준비에 온힘을 다하고 있다.

문화관광과 관광마케팅팀 ☎ 041-950-4019

 

 

서천군청님의 다른 기사 보기

[서천군청님의 SNS]
댓글 작성 폼

댓글작성

충남넷 카카오톡 네이버

* 충청남도 홈페이지 또는 SNS사이트에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불건전 댓글에 대해서 사전통보없이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