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합검색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화면컨트롤메뉴
인쇄하기

지역신문뉴스

온양3동 , 사랑가득 생신상으로 행복 만드는 날

아산시 사회적기업협의회 회원들의 사랑으로 만든 생신상

2018.03.29(목) 08:45:21 | 아산시사신문 / (이메일주소:kmkki313@naver.com
               	kmkki313@naver.com)

온양3동사랑가득생신상으로행복만드는날 1


아산시 온양3동 행정복지센터(동장 김형관)는 28일 자주 찾아뵙고 돌보지 못하는 가족을 대신해 관내 저소득 어르신 5가정을 방문하여 생신을 축하하고 사랑이 담긴 생신선물을 전달하는 등 훈훈한 시간을 가졌다.

온양3동 어르신 생신잔치는 매월 평균 5가정을 유관기관의 사회복지사 및 복지통장, 행복키움추진단 등 지역복지 문제에 관심이 있는 주민에게 추천받아 진행되고 있고 지난해 4월 26일 시작한 이래로 매월 마지막 주 수요일에 4~5가정씩 방문하고 있다.

아산시사회적기업협의회(회장 이한우)의 회원기관인 ㈜코리아에코21(대표 김범선)에서 생신케이크, 열린문디자인(대표 문정선)에서 어르신들의 사진과 축하 문구를 넣은 현수막, ㈜나눔플라워(대표 김은중)에서 계절 꽃 바구니, ㈜꿈해비타트 패밀리도시락(대표 박성식)에서 밑반찬 2종, 수피아사회적협동조합(대표 김성림)에서 천연수제 비누를 후원해 생신 상을 마련했다.

온양3동 행복키움추진단에서는 생신잔치의 행복한 순간을 촬영한 사진을 액자에 담아 각 가정마다 전달할 예정이다.
3월 생일을 맞으신 한 어르신은 “지적장애 아들을 돌보느라 평생 내 생일을 챙겨 본적이 없다. 이렇게 많은 분들이 생일상까지 차려주며 축하해 주셔서 정말 감사하다”며 기쁨의 눈물을 보이기도 했다.

김범선 대표는 “매월 행사를 진행하면서 어르신들의 행복한 마음이 그대로 전달되어 저 또한 행복했고 제 주위를 돌아보며 가족의 소중함을 다시금 깨닫는 계기가 되었다. 우리가 하는 작은 선행으로 어르신들이 외롭지 않고 행복하게 노년을 즐겼으면 하는 바람이다”고 소감을 전했다.

온양3동사랑가득생신상으로행복만드는날 2


온양3동사랑가득생신상으로행복만드는날 3



 

아산시사신문 /님의 다른 기사 보기

[아산시사신문 /님의 SNS]
댓글 작성 폼

댓글작성

충남넷 카카오톡 네이버

* 충청남도 홈페이지 또는 SNS사이트에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불건전 댓글에 대해서 사전통보없이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