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합검색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화면컨트롤메뉴
인쇄하기

사는이야기

내포신도시의 꿈

2017.12.19(화) 19:47:43 | 사진사랑 (이메일주소:internet210@naver.com
               	internet210@naver.com)

이 글은 충청남도 도민리포터의 글입니다. 충청남도 공식 입장과는 다를 수 있습니다.

내포신도시의꿈 1

서서히 신도시로써의 모습을 갖추어 가고 있는 내포.
거리에 인적은 드물지만 건물들의 불빛만큼은 어느 도시 못지않게 멋지게 빛나고 있습니다.

내포신도시의꿈 2

내포신도시의꿈 3

입주를 기다리는 아파트의 수많은 불빛이 지금은 카메라에 고스란히 담아지지만,
한가족, 한가족 아파트에 들어서게 되면 저렇듯 모든 불빛을 한번에 담을 기회는 많지 않을듯합니다.
저희같은 촬영자들에게는 좋은 기회이지만, 많은 가족들의 새로운 집이 되었으면 하는 바램이 앞서게됩니다.

내포신도시의꿈 4

내포신도시의꿈 5

내달  22일 준공, 내년 4월에 개관될 충남대표도서관입니다. 어린이들및 일반인들의 열람석이 700석이 넘는다합니다. 내부에 들어서는 회의실, 자료실, 강당 또한 미술작품 및 취미행사를 함께할 수 있는 공간이 만들어 진다고 합니다.  소규모 모임이나 취미생활을 하시는분들에게는 반가운 소식이 아닐 수 없습니다.
이곳에서 얼마나 많은 꿈들이 자라고 기억될지 기대가 됩니다.

내포신도시의꿈 6
내포신도시의꿈 7

내포신도시의꿈 8

새로운 도시가 세워지고 많은 이들이 이곳 내포의 새로운 터전에서 새로운 시간을 시작하고 있으며, 준비할 것입니다. 그 많은 꿈과 함께 내포역시 멋지게 성장하겠지요?
시골 생활만 해오던 저 역시 내포를 통한 많은 변화를 기대하며 그 멋진꿈을 카메라에 담아보려 합니다. 
 
 

 
 

사진사랑님의 다른 기사 보기

[사진사랑님의 SNS]
  • 페이스북 : https://www.facebook.com/hankyoung.lee.58
댓글 작성 폼

댓글작성

충남넷 카카오톡 네이버

* 충청남도 홈페이지 또는 SNS사이트에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불건전 댓글에 대해서 사전통보없이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