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합검색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화면컨트롤메뉴
인쇄하기

농업정책

농사랑 ‘착한브랜드 대상’

2년 연속 수상 쾌거

2016.06.20(월) 11:04:05 | 도정신문 (이메일주소:deun127@korea.kr
               	deun127@korea.kr)

 

충남도경제진흥원(원장 나윤수)은 도 농특산물 쇼핑몰 농사랑(www. nongsarang.co.kr) 2016 소비자에게 신뢰받는 착한브랜드 대상을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수상했다고 밝혔다.

 

동아일보가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와 농림축산식품부, 보건복지부가 후원하는 ‘2016 소비자에게 신뢰받는 착한브랜드 대상’은 브랜드 가치와 소비자 보호를 위한 개선, 사회공헌 활동 및 환경적 기여도 등 다양한 분야에서 조사를 거쳐 시상을 하게 된다.

 

농사랑은 모두가 함께 성장하는 착한소비라는 브랜드 전략을 토대로 소비자뿐만 아니라 참여농가의 권익을 보호하기 위한 지속적인 노력과 상생발전의 다양한 모델제시 및 성과를 인정받아 연속 수상을 하게 되었다.

 

나윤수 원장은 “농사랑은 판로 개척에 어려움을 겪는 농가 및 특산물 생산 경영체에게 지속적이고 안정적인 충청남도 대표의 온라인 판로 플랫폼 서비스를 제공하는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며 “온라인 쇼핑몰 시장 진입에 어려움을 겪는 농가들에게 다양한 서비스 및 역량강화 교육등을 지원하여 생산자에게는 더 많은 이익을 돌려주고 소비자에게는 믿고 찾을 수 있는 쇼핑몰로서 커갈 수 있도록 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농사랑은 도내 6000여 농가와 경영체가 참여하고 있으며 도내 대기업과 판매전을 정기적으로 개최하고 중소기업과 협업을 통해 쇼핑몰을 운영하는 등 판로 확보 다변화에 노력하고 있다.

 

또 오픈마켓(G마켓과 옥션)과 농협A마켓 등을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으며, 매주 다양하고 새로운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충남경제진흥원 010-8941-6245

 

 

도정신문님의 다른 기사 보기

[도정신문님의 SNS]
댓글 작성 폼

댓글작성

충남넷 카카오톡 네이버

* 충청남도 홈페이지 또는 SNS사이트에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불건전 댓글에 대해서 사전통보없이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