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합검색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화면컨트롤메뉴
인쇄하기

문화·역사

‘너에서 나까지’ 전시회 개최

장항문화예술창작공간서 11일부터 7월 3일까지

2016.06.08(수) 13:52:42 | 서천군청 (이메일주소:seocheonpr@naver.com
               	seocheonpr@naver.com)

서천군 장항 문화예술창작공간은 오는 6월 11일(토)부터 7월 3일까지 융복합과 다지역네트워크를 지향하는 ‘너에서 나까지’ 전시회를 연다.
 
충남문화재단 예술교류지원사업으로 진행되는 <너에서 나까지> 전시 및 워크숍은 서울과 지역 방방곡곡 흩어진 단발적 네트워크를 하나로 연결해 문화예술단체와 공간운영에 대한 새로운 대안을 모색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이번 전시 및 워크숍은 11일 오후 3시 개막식을 시작으로 전시, 강의, 워크숍 등을 통해 다양한 지역 작가의 다양한 장르 예술을 만나는 융복합적 예술을 경험할 수 있다.
 
공병용, 권동혁, 김태완, 박종찬, 조혜련, 홍지영 총 6명의 작가가 전시에 참여하고 11일 오후 3시 신석호 작가의 군산아트레지던시 활동사례를 주제로 한 강연과 함께 오후 5시에는 김판묵 C.art 그룹 대표의 발제로 예술단체의 새로운 모색을 주제로 한 토론회가 열린다.
 
이번 전시 및 워크숍을 기획한 문화예술창작공간 박종찬 진시기획 팀장은 “충남 서천, 서산을 기반으로 활동하고 있는 공병용, 권동혁, 조혜련 작가와 부산기반의 김태완, 서울의 홍지영 작가를 초청해 지역 간 교류를 만들어내고 회화, 영상, 공예, 설치 등 다양한 장르의 전시로 작가 간 융합을 모색할 계획”이라며 전시회에 지역주민의 많은 관심을 당부했다.  

 

서천군청님의 다른 기사 보기

[서천군청님의 SNS]
댓글 작성 폼

댓글작성

충남넷 카카오톡 네이버

* 충청남도 홈페이지 또는 SNS사이트에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불건전 댓글에 대해서 사전통보없이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