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합검색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화면컨트롤메뉴
인쇄하기

문화·역사

예당호에서 '夜한 영화' 콘서트 열린다

21일부터 매주 토요일 오후 6시 30분… 시·음악·영화 한자리에서

2016.05.20(금) 13:57:04 | 예산군청 (이메일주소:hmi929@korea.kr
               	hmi929@korea.kr)

국민여가캠핑장 인공폭포

▲ 국민여가캠핑장 인공폭포



예산군이 국내 최대 저수지인 예당호를 끼고 펼쳐져 있는 예당관광지를 방문하는 관광객들에게 또 하나의 볼거리를 제공한다.
 
20일 군에 따르면 관광지 곳곳마다 아름다운 진풍경을 연출하며 지나가는 봄날의 아쉬움과 다가오는 여름의 설레임이 공존하는 예당관광지는 만개한 이팝나무를 비롯해 아카시아와 장미의 향기가 관광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또한 예당관광지 예당호 호반에서 펼쳐지는 분수 쇼와 주말마다 가동되는 국민여가캠핑장 인공폭포는 캠핑족과 관광객들에게 시원한 청량감을 선사해주고 있으며 야간에는 수중에서 오색찬란한 빛을 발하는 조명등이 아름다운 야경을 창출한다.
 
아울러 조각공원에서는 오는 21일부터 다음달 11일까지 매주 토요일 시와 음악, 영화를 한 자리에서 감상할 수 있는 ‘예당호 夜한 영화콘서트’가 개최된다.
 
지역에서 활동하고 있는 젊은 문화·예술인들이 자발적으로 참여해 개최되는 이번 콘서트는 토요일 오후 6시30분부터 8시30분까지 시와 음악이 함께하는 토크콘서트와 영화 상영의 순으로 진행된다.
 
영화는 아이들과 어른들이 다 같이 즐길 수 있는 가족 영화 및 애니메이션이 상영될 예정이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예당관광지 관리사무소(339-8282)로 문의하면 된다.

군 관계자는 “이번 콘서트를 시작으로 자연 속에서 가족 모두가 누릴 수 있는 문화체험의 기회를 확대할 수 있도록 환경 및 시설물 정비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말했다.
 
 
 

예산군청님의 다른 기사 보기

[예산군청님의 SNS]
댓글 작성 폼

댓글작성

충남넷 카카오톡 네이버

* 충청남도 홈페이지 또는 SNS사이트에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불건전 댓글에 대해서 사전통보없이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