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합검색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화면컨트롤메뉴
인쇄하기

문화·역사

비보이와 전통무용 콜라보콘서트

19일 서천문예전당서 '음악이 춤을 추다' 전석 무료 선뵈

2016.05.16(월) 13:42:00 | 서천군청 (이메일주소:seocheonpr@naver.com
               	seocheonpr@naver.com)

비보이와전통무용콜라보콘서트 1



월드뮤직그룹 '공명'(이하 공명)이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음악이 춤을 추다’ 콘서트를 오는 5월 19일(목) 저녁 7시 서천 문예의 전당에서 공연을 선보인다.

‘음악이 춤을 추다’ 콘서트는 음악과 춤이 하나 되는 콜라보 형식의 공연으로, 공명이 다닌 수많은 국내외 공연들 중에서 가장 대중적이고 호응이 좋았던 프로그램들을 모아 연출한 작품이다.

"음악이 춤을 추다"는 전통악기와 다양한 세계 민속악기 그리고 새롭게 창작된 악기들로 동서양이 만나고 전통과 현대가 만나고 음악과 춤이 만난다. 예술적이지만 무겁지 않게, 재미있지만 가볍지 않은 웃음을 관객들과 나누고 전통음악을 기반으로 한 월드뮤직과 판소리, 전통무용, 힙합, 팝핀, 비보이 등이 어우러져 현재 국악의 새로운 면모를 보여준다.

또한 월드뮤직그룹 공명은 물론 월드챔피언 스트릿댄스팀 고릴라크루, 판소리 정은혜, 가야금 이지현, 전통무용 나혜아가 함께 어우러져 다양한 장르의 공연들을 콜라보 형식으로 선보인다.

1997년 결성되어 한국 전통음악을 바탕으로 창작과 재구성을 통해 우리 음악의 다양성과 새로운 소리를 창출하며 국내 및 세계무대에서 신선한 반향을 일으키고 있는 월드뮤직그룹 공명은 사람들의 가슴을 울리며 감동을 주는 음악으로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공연을 선보이고 있다.

월드뮤직그룹 공명대표인 서형원씨는 “국악은 어떤 악기, 어떤 장르와도 어울릴 수 있는 뛰어난 문화로써, 평소 국악이 어렵고 지루하다는 편견을 가지고 있었다면 이번 공연을 통해 국악의 새로운 면모를 발견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많은 분들의 공연관람을 당부했다.

이번 공연은 전석무료로 진행되며 공연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서천군 문화예술팀(☎041-950-4227)으로 문의하면 된다.

 

 

서천군청님의 다른 기사 보기

[서천군청님의 SNS]
댓글 작성 폼

댓글작성

충남넷 카카오톡 네이버

* 충청남도 홈페이지 또는 SNS사이트에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불건전 댓글에 대해서 사전통보없이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