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합검색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화면컨트롤메뉴
인쇄하기

문화·역사

구항 거북이마을서 재능나눔 콘서트 개최

8일 오후 5시 거북이마을 구산사 앞마당서 이색콘서트 열려

2014.10.07(화) 15:20:48 | 홍성군청 (이메일주소:cookiezzzz@korea.kr
               	cookiezzzz@korea.kr)

농림축산식품부가 주최하고 한국농어촌공사가 주관하는 2014년 농촌 재능나눔 행복마을 콘서트가 8일 오후 5시 홍성군 구항면 거북이마을 내 구산사 앞마당에서 개최된다.

이번에 열리는 “행복마을 콘서트”는, 개인 또는 단체가 가진 지식·경험·기술 등의 다양한 재능을 농촌에 기부하여 농촌 활력 창출에 기여하고자 농림축산식품부에서 추진하고 있는 농촌 재능나눔 사업의 일환으로 실시되는 것으로, 경북 영천과 강원 양양에 이어, 홍성이 세 번째로 선정돼 열리는 행사다.

이번 재능 나눔 행사에 참여하는 출연진은, 뮤지컬가수 이루다, 조미영과 소프라노 정찬의, 팝아티스트 미소란, 아카펠라 엠씨드, 송준서 재즈그룹 등의 뮤지션과, 특별히 홍성군 희망마을협의회 소속 마을 공연팀인 광경동마을팀과 소리마을팀의 풍물 및 건강체조 등의 무대가 준비되어 있어, 지역민이 함께 참여하는 나눔의 시간을 마련할 예정이다.

군 관계자는 “이번 재능나눔 행복마을 콘서트를 통해 재능나눔의 문화를 널리 알리고, 농촌지역민들에게는 좋은 문화예술 향유의 기회가 될 것”이라며, 지역민들의 적극적인 관심과 참여를 당부했다.
 

홍성군청님의 다른 기사 보기

[홍성군청님의 SNS]
댓글 작성 폼

댓글작성

충남넷 카카오톡 네이버

* 충청남도 홈페이지 또는 SNS사이트에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불건전 댓글에 대해서 사전통보없이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